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

이게 뭐여... ㅋㅋㅋ 아픈 거 아니야...? 3주만에 30년 넘게 배에 없던 게 생긴 다고?

대표 사진
익인1
기분 좋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여자인데.. 빵이 생기네...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왼쪽만 자기 주장이 강해지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빵이 ㄹㅇ 씹간지여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ㅋㅋ 하긴 배 까고 다닐 것도 아니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루틴이나 영상 좀 알려주십셔!!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주 3회 밖에 안 함 ㅋㅋㅋ
상체 들어서 팔로 지탱하고 다리 구부렸다 피고 + 번갈아 구부렸다 피는 시티드 니 업?? 그거 90번 함. 각 45번 씩....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런치는 자꾸 목에 힘 들어와서 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박 안생길수가 없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부럽다 원래 배에 살이 없는 편이였어?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통통합니다. 167cm 62kg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복근운동 효과 있는거구나..운동 또 다른거 하는거 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웨이트만 해 주 3회. 헬스장 가서 유산소 같이 해.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소 주 3회.. 공휴일 에도 무조건 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꾸준히 열심히하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복근이 진짜 못하겠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때 마다 배 찢어질거 같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웨이트 루틴은 혼자 정하구 배웟어?
나도 헬스장 다니고싶은데 무섭다ㅠ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료 OT 받고, 유튜브 보면서 했어! PT 너무 비싸서.
그냥 1. 하체 2. 등 + 어깨 3. 가슴 + 팔 이렇게 해 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서워 할 필요 없어... 홧팅.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이랑 담 쌓았던 나도 하는데.. 할 수 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 지금봤는데 넘 고마워,,
남 눈치 많이 보는 성격이라 넘 힘들다 에휴!!
그치만 날 위한거니까..!! 고마워!! 덕준에 힘 받아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복근 운동 진짜 대다나다 난 다른 곳 다 하는데 복근 너무 하기싫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운동 2년 넘게 했는데 하기 싫어서 ㅋㅋ 저번달까지는 가끔 10번만 깔짝이다가 이번달 부터 해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배에 오는 고통 엄청 싫어가지고... 요즘은 고통 받으며 그냥 해....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57 0:1447145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33 8:304343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00 10:0838717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59 15:25312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194 0
03익 최대업적
17:07 l 조회 1
와 전재산 16만원 남았다 월급날 5일인데;
17:06 l 조회 3
오늘 주식안본 직딩들 있을까....
17:06 l 조회 10
상사 하품소리땜에 입 때리고싶음2
17:06 l 조회 7
나 이거 뚱뚱해서 대학에서 왕따당한거임??1
17:06 l 조회 15
호텔 침구에 피 묻히면 (생리)1
17:06 l 조회 8
정신 똑바로차리고 다녀야지 횡단보도 빨간불인데 어떤 부부가 건넘;
17:06 l 조회 5
나 진짜 주식 오래했는데 요즘시장 모르겠음ㅋㅋ큐ㅠㅠ
17:06 l 조회 8
이거 뭔지 못 맞힐걸
17:06 l 조회 15
명함 안 만들어주는 회사 많아?
17:05 l 조회 4
너네 찐친들한테 연애상담할 때 어디까지 말해
17:05 l 조회 6
길고양이 중성화 시키려고 하는데2
17:05 l 조회 5
스틱형 쉐딩은 에뛰드가 최강임?
17:05 l 조회 4
아빠랑 따로살고 연락 드문드문한지 10년넘엇거든
17:05 l 조회 5
인생 망함 여부는 죽기 직전에나 판단할 수 있을 듯 3
17:05 l 조회 11
나 공시생인데 한달 35만원 관리형 독서실 다닐까 말까???2
17:04 l 조회 23
삼성 어디까지오를까 지금들어가는거 비추?
17:03 l 조회 15
2개월 전 주식글 보는데 디게 웃기네2
17:03 l 조회 54
오늘 저녁 회 vs 뭉티기3
17:03 l 조회 7
회사 이사님이 갑자기 현금있냐면서 있으면 현대로템이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래서3
17:0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