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언니가 걍 언니만 먹는 중이라고 하길래 걍 영양제처럼? 그래서 커피도 걍 먹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 엽산부족 많아서 ㅇㅇ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래 임신을 위한 영양제래 걍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난 다낭성 있는데 몇 달뒤에 임신계획 생각까지 해서 엽산 포함된 이노시톨 챙겨먹었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언니도 다낭성 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내년부터 임신준비할건데 걍 먹는중이래 지금은 혼자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미리 챙겨먹으면 좋아! 이노시톨에 포함된 엽산 챙겨먹으면 생리 주기도 조금 일정하게 되더라! 그리고 난 이노시톨 먹으면서 가임기? 때 증상 나타나기 시작했고 그러다가 임신 됐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는 정식 준비는 내년부터래!!!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임신 쭈카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빈혈 있는 사람들 먹으면 좋아 철분엽산! 나도 머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다낭성 있는데 엽산 포함된 이노시톨 머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낭성 있음 챙겨먹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엽산은 그냥도 좋지
근데 임신 3~ 4개월전에 먹음 더좋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제 임신될 지도 모르는데 걍 영양제 삼아 먹는 거지 머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49 0:1445070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25 8:3040844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88 10:0835141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5 06.17 22:5028658 2
야구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9276 0
여름에 팔짱끼는 거
16:36 l 조회 1
메가커피 버터떡 뭐냐
16:36 l 조회 2
코스피 9000인데 삼전 하이닉스 빼고 다 파란불..
16:36 l 조회 2
와 다이소에 에어랩도 나왔네
16:36 l 조회 4
삼전 하닉 제외 다른 우량주 뭐 있어?
16:36 l 조회 2
혹시 투명렌즈 쓰는 익들아 어디꺼 써?
16:36 l 조회 2
너무 감정적인 사람 무섭
16:36 l 조회 5
종강 했다1
16:36 l 조회 3
본인표출나 꼰대 잘못 만난 거 같은데 얘들아
16:35 l 조회 4
35~7살이면 아저씨 아줌마 느낌 확 나? 2
16:35 l 조회 12
Intj 는 혹시 자기생각만 하니..?3
16:35 l 조회 14
회사사람이든 친구든 누구든 다 연애하네....1
16:35 l 조회 8
동남아 바나나도 달라??2
16:34 l 조회 11
먹고 자면 살 찔라나3
16:34 l 조회 8
갠적으로 미자는 주식하는 거 추천안하는데
16:34 l 조회 9
근데 아직도 주식 안하는 사람은 좀 답답한 사람이라고6
16:34 l 조회 19
포코피아 하고 싶다1
16:34 l 조회 10
과거사진 보다가 개추억 예전엔 이런 슬리퍼 유행이였어...4
16:33 l 조회 39
돌싱은 돌싱만 만나야하나?9
16:33 l 조회 29
아악 방금 회사 흑역사 하나 만듦
16: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