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나 인사팀이라 급여 다 아는데 옆부서 쌩신입이 자꾸 나한테 와서 급여가 넘 적어서 회사 다니기 힘들다 얘기하는거임

ㅋㅋㅋ 그 사람은 4년제 대졸 연구직이고 난 인사팀이라 그 사람이 나보다 급여 많았는데 솔직히 너무 스트레스 받았어

우리 중소인데도 연봉 4300 챙겨준거면 진짜 많이 줬다 생각하는데도 너무너무 급여 작다고 이런거 가지고 어떻게 사냐고 찡찡거리는거야... 내 연봉이 3천 안되는데도... 4300 받고도 생활이 안될 정도면 나는 뭐 흙파서 먹고 사냐고

대표 사진
익인1
허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구직 4300이면 양아치 맞구만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우리 회사가? 중소 규모에 신입인데 4300 줬으면 진짜 많이 줬다 생각하고 올해도 아님 작년 일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회사가 양애취 신입이어도 연구직이면 급이 있는데 짠건 짠거지ㅋㅋㅋㅋㅋ 그리고 원래 인사팀은 없어도 좀 더 챙겨주는데 쓰니도 3천 이하라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는 대졸 연구직 신입 초봉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해도 4천 후반~5천 초반
인사팀은 진짜 못 챙겨줘도 신입 3천 스타트 웬만하면 3200~3500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4년제 연구직으로 중소 대기업 둘다 신입으로 다녔는데 중소는 4천 초반 대기업은 5천 초중이 평균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5000/6500으로 들었고 실제로도 그렇게 받았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졸 연구직이면 적은 거 맞지 않나
그 사람은 대졸 연구직들 평균 연봉 보고 말하는 거잖음
쓰니랑 비교하면 안되지 업무가 다른데
근데 걔도 웃긴다 인사팀한테 말하면 뭐가 달라지나?ㅋㅋㅋ 딴데 가던지 그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직무가 다르니까 나랑 비교하는건 말이 안되는데 적은게 맞다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연구직이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걸 왜 쓰니한테...? 권한도 없구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인사팀 업무가 직원들 찡찡 듣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근로소득 개 높은 전문직들도 개업 전에는 월급 이게맞나 이러는 사람 태반임(업무대비 짠 거 같아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급여가 많고 적고를 떠나서 그걸 왜 다른 사람한테 와서 찡찡거리는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저사람이 연봉 올려줄 수 있는 사람도 아니고
박탈감 들게 일부러 저러나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어차피 변하는게없는데 그러면 이직을하든가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직하라고 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이 챙겨준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아무리 사무직이어도 3천도 안되는건 너무하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사팀이 적게받는거 몰라서 그랬을듯..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65 7:2630673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21 12:5530419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52 13:4814721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84 14:223713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904 0
취업사진 찍응거 쓰지도 못 하고 취업해버림 ㅋㅋ ㅠㅠ
16:35 l 조회 1
하 회사동기 어렵다
16:35 l 조회 1
내가 낳은 아기인데 진짜 한대 패고싶은거 비정상이지?
16:35 l 조회 1
네일 머할지 골라주라 !!!
16:35 l 조회 1
오빠 연애하는데 너무 호구잡힌거같음
16:35 l 조회 1
근데 미용사들도 손님이 미용실이라서 뚝딱대는건지 감 잡아?
16:35 l 조회 4
난 진짜 생리전이 더 별로야
16:34 l 조회 2
교정하는 중인데 어릴 때 할걸 좀 후회됨1
16:34 l 조회 8
나 오늘 오랜만에 수영장 갔다왔오
16:34 l 조회 4
익들아 동네 두쫀쿠 얼마해??4
16:34 l 조회 10
사람들 점점 성희롱에 둔해지는거 같아 2
16:33 l 조회 24
결혼못하고 성질더러운 사람은 다 이유가 있음5
16:33 l 조회 18
여사친 많은 남자도 남자들이 싫어함?5
16:33 l 조회 15
텃세맞는거같아? 3
16:33 l 조회 13
회사에 무릎기장 스커트 가능?4
16:33 l 조회 14
퇴근까지 1시간 드럽가 안간다
16:32 l 조회 2
맥플러리먹을까 롯데리아 토네이도 먹을까
16:32 l 조회 5
카톡 친구 삭제랑 차단 차이가 뭐야?1
16:32 l 조회 16
참교육 시즌2 나오려나
16:32 l 조회 6
디자인 익들 2
16:3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