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7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8
젋어보이려고? 
대표 사진
익인1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무도때부터 야르 쓰고 다녔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면 뭐 어때 20대 후반인데 걍 친구들끼리 쓴다 ㅎㅎ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갸웃겨 써도돼요 아줌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작권있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웃기잖앜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하하 호호호 히히히 헤헤헤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한 소리 들음 아줌마가 젊은애들 따라하려고 애쓰냐고 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이는 상관없는데 너무시러 약간 기모띠 느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르맨때문에 씀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저리가이자식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웃기자나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 감이 없지 않긴해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입에 촥촥 달라붙는다랄까 ..?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장난식으로 하는거지 모 젊어보이려고 하는건 아니지 않을깡 ?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야르는 원래 옛날부터 썼던거긴 했어ㅋㅋㅋㅋㅋㅋ내가 젊어보이려고 하는게 아니라 애들이 나때 말을 파묘해서 쓰는거라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변에서 야르~ 샤갈~ 이러는 거 육성으로 잘 못듣긴 해 ㅇㅇ 그러니까 걍 그런 앤가보다 하고 넘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나니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별로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냥 모든 유행어를 다 안씀 좀 가벼워 보여 사람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야르렁야르렁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야르맨 모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야르르르르ㅡ르ㅡ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이가 문제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Yarrrererrerrrrrrrr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첨부 사진(내용 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거의 20년전에도 있던 유행어아냐? 내친구 말버릇이라 기억하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젊은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야르렁~~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야르르릉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야르르르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 야르르르르르르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무해 긁혔어 야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그걸 쓰고있는거임..? 잼민이도 아니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10대~갓스무살이 쓰는줄 알았어 snl에 나오긴하던데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기엽자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웃겨서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188 8:1932424 7
일상KSPO 돔 뭐라읽어?145 10:1513235 0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83 12:566082 0
야구/알림/결과 2026.06.09 현재 팀 순위79 06.09 22:339662 0
KIA/알림/결과 🌙260610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민아 있잖아 만약에 올스타전 나가게 된다면, 꼭 섹시민민.. 58 0:00827 0
공부해야겠다
14:31 l 조회 2
네일 골라쥴 사람 !!
14:31 l 조회 4
왜 인티는 본인이 예뻐서 ~하다 이런글에 발작하는 애들이 많지?
14:31 l 조회 5
고기굽다 화재경보울림 하 ..4
14:30 l 조회 18
연애 경험 혹은 연애 중인 익들2
14:30 l 조회 11
대학생때 나 엄청 괴롭힌 선배가 있거든? 1
14:30 l 조회 11
첫면접 보고왔는데 시그널이 너무 좋아…
14:29 l 조회 5
방금 인생 첫 서탈 경험함1
14:29 l 조회 14
Kfc랑 노브랜드 버거 추천해주라1
14:28 l 조회 6
마운자로 맞은지 반나절 후기2
14:28 l 조회 28
꿈빛 파티시엘 만화책 본 익들아
14:28 l 조회 13
아이폰 쓰는 익들 배터리80%까지만 충전함??13
14:28 l 조회 24
이직했는데 전 회사가 그립다...3
14:28 l 조회 23
나트륨은 살 안찌는거 맞아?7
14:27 l 조회 29
남자혈육있는 여자들아 너네 엄마한테 대놓고 아들맘 거린적있음??11
14:27 l 조회 13
주식 n00만원 선이니까 덜패닉이지
14:27 l 조회 12
간호학과는 취준기간이라는게 없어 ?3
14:27 l 조회 10
밤운전 힘들더라4
14:27 l 조회 12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5회 50만원이라는데 보통 이정도야?
14:26 l 조회 7
투표해줘
14:2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