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68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습관도 이상해 내가 망고타르트 조각 사 온 거 망고 토핑만 다 떠서 먹고 타르트지만 남은 걸 냉장고에 도로 넣어놨었다고 하면 믿겠니... ㅜㅜ 
그리고 떡같은 거 20개짜리 사 두면 혼자서 삼일만에 열셋 열네개씩 먹음 나는 매일 한두개씩 내일도 먹고 싶고 모레도 먹고 싶은데 그러면 나 세 개 먹고 다 사라지더라 ㅋ큐ㅠㅠㅠ 내 생일선물로 받아온 초콜릿도 잠깐 여행간 사이에 싹 비움...
선물 받은 거다 손대지 말라 해도 절대 안 들음 뭐 쪼잔하다는 기본이고 배고파서 머리가 아파서 먹었다 핑계도 많고 ㅜ 식탐 있는 사람이 하나만 하진 않더라 니가 안 먹어서 내가 다 먹었다거나 그래놓고 이건 맛이 어떻고 품평 들을 때마다 스트레스받음 
그래서 방에 옷장에 넣어두고 먹고 냉장고 야채이나 김치냉장고 밑에 숨겨두고 먹음 ㅎ... 겨울엔 내방 베란다에 ㅜㅜ 가끔 현타오고 내 스스로가 쪼잔해보이고 그럼 근데 어떡함 대학생 알바비로는 대량구매가 안 되는데!!!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냉장고 맨아래에 검은봉지에 싸서 숨겨놔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깤ㅋ큐ㅠㅠㅠ 나도 신선칸이나 야채칸 깊숙하게 쑤셔넣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먹지말라고 하면 안돼?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또 먹는 걸로 쪼잔하다 박하다하고 너무 배고픈데 먹을 게 없어서 먹었다 이럼 ㅜㅜ 선물받았다고 쿠션 함 깔았는데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그냥 쪼잔한 사람한다 그래 그니까 내꺼 건들지 말라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그래ㅋㅋㅋㅋ 나는 한두개씩 며칠 나눠서 먹고싶은데 내일 확인해보면 없어져있음,, 그래서 나도 숨겨놓게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숨겨놓고 먹잖아? 부모님은 나한테 욕심부린데
욕심부려서ㅈ눈앞에 있는거. 다 먹는애가 누군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식 많이 사두고 내 몫 잘챙겨야 하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너무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가족이 식탐이라기보다는 금방금방 먹어서 그냥 두면 나 먹을건 없어 그래서 먹을거 따로 쟁여두는 버릇 생김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뭔지 앎 난 그정돈 아니지만 맨날 내몫까지 나눠줘서 내가 1인분만 먹어도 욕심 많단 소리 듣는데 갈수록 ㄹㅇ식탐 생기는 기분이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도!!!!!! 그래서 뭘 먹어도 처음부터 n인분 나누는게 습관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부모님은 식탐꺼진 아닌데 걍 공용으로 먹으려고 식탁에 두면 입 심심할때 다 먹어버려서 다먹었냐하면 있을땐 안먹고 왜 나중에 찾녜 나도 하루에 한개씩이나 먹고싶을때 두고두고 먹고픈건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니냉장고같은 거 사면 어때..? 10-20만원대에 살 수 있는 거 같던데!! 나라도 짜증날 거 같아 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쪼잔하다 소리들을 각오하고 지키는수밖에ㅜ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남자형제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 돼지새끼랑 사는 쓴이도 고생이다
하루빨리 독립하자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 큰 사람 어케 살아?
14:02 l 조회 1
2002년 월드컵은 진짜 뭐였을까……
14:02 l 조회 1
물타기 불타기 매일 고민중
14:02 l 조회 1
올영 카인다프로틴 쿠키 존맛..
14:02 l 조회 2
택시 기사 내비안보고 뉴스랑 문자 처보네
14:02 l 조회 2
26살 지잡대생인데
14:02 l 조회 5
쉬고 싶어서 퇴사한다고 할 때, 쉬다 오라고 하는 회사 흔해?
14:01 l 조회 5
삼전 아오
14:01 l 조회 11
너희 연봉 삭감되도 회사 다닐거임?
14:01 l 조회 7
조곤조곤하게 웃긴 남자 좋아?2
14:01 l 조회 7
나 궁굼한거 있는데 경찰에 불법촬영물 신고하면1
14:01 l 조회 7
하닉 지금 떨어지는거 좀만 더 떨어지면 바로 산다1
14:01 l 조회 10
고점에 산 익들아 하닉 300 되면 매도할거야??3
14:01 l 조회 10
나 축구 아예 알못인데 감독이 홍명보인 이유가 있어 혹시?
14:01 l 조회 7
오늘 300으로 마감하자..
14:00 l 조회 9
다들 손절 쉽게해?1
14:00 l 조회 9
삼전이 이러니 개잡주 소리 듣지 ㅋㅋㅋㅋ
14:00 l 조회 21
생리대 다들 어디거 써?2
14:00 l 조회 11
삼전은 하닉만 좋게하고 자기는 못오르네2
14:00 l 조회 16
백수되니까 택배 늦게오는거 아쉬움…
14:0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