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13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0

하 저렇게 통계 지표 딱딱 가져오는거 얼마나 보기 좋아 역시 스마트함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둘다 비논리적이야
뭔 ㅋㅋ 어느 한쪽만 논리적이진 않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통계도 비논리적일 수 있다는 걸 모르면 어떡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가져와도 다 뭐라하네..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떼세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통계 전공익이라 본문만 읽고 댓단거긴 해... 통계를 증거로 갖고 왔다고 논리적이진 않음 그 통계 자체에 편향이 있을 수도 있고 그 통계를 인용하는 사람에게도 편향이 있을 수 있어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가져왓길래?
좀 다른 얘기긴한데 인티 상주하는 통계ㅊㅜㅇ들보면 논리적이긴한데 사회성 결여긴함...지말만해 ㅠ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지역 투표수 안나와서 용지 덜 가져왔다고 우기는거 팩트로 가져와서 패주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하나로 근데 보수는 논리적이라는게 성립이 됨?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 증거 가져오지 않고 말로만 선동하는 것보단 논리적이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니 말은 ’그 글에서만‘ 그렇단 거구나
글 뉘앙스가 마치 모든 보수 모든 진보를 그렇게 정의하는 것 같아서 물어본거임 그건 지나친 일반화니까 설마 논리적으로 그렇게 생각했을리는 없을거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 보고 싶당 링크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논리적라서 본인들이 계엄독재자 빨면서 자기랑 정치성향 다른 남들한테 멸공거림?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엄 독재자 안빨아요. 증거를 좀 가져오고 말해요. 말로만 우기지나 마세요. 넌 내가 멸공하는거 봤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 윤어게인거리고 멸공외치면서 법원부신거 보수잖아 증거는전국민이 다봤는데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수라고 윤석열빤다는 증거 좀 가져와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증거를가져오라고..? 걍너무많은데 뭐부터가져와줄까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나씩 다 가져와
애초에 니 망상으로 내가 어떨거다 라고 찌끄리지 말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건 나치즘.. 나치독재자빨면서멸공 ㄷㄷ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면서 본인 말이 맞다고 우기는 수준 잘 봤습니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본인이 먼저 납득이 가지않는 일반화를 하시길래 반례를가져오니까 갑자기 저한테 일반화의오류라고 하시는놀라움 잘봣습니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난 아무리봐도이게 논리적으로 보이지가 앉아가지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것도.. 심지어 보수당에서 나서서 오피셜화했잖아 ㅋㅋ 내 뇌피셜이아니라

근데 국힘한테 보수라고하는건 진짜보수한테 실례인듯 진짜보수면 국힘지지못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일단 이거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보수라고 저걸 다 빤다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일반화의 오류 아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보수라고 저걸 다 빤다는게아니라 너가 역시 보수가더 논리적이라고 하길래 반례를가져온거임. 너부터 일반화하고있는데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https://www.instiz.net/name/66613868?page=2&category=1
이쪽 지역에서 투표를 안하니까 용지를 덜 가져왔다고 논리를 펼친건 누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6에게
보수 > 계엄령 옹호 라고 생각하고 일반화하는 지식으로 누군가에게 정치적 견해랍시고 비하하는게 너무 웃기고 몽총해보여~ 지나가다가 글 적는거지만 모르는건 가만히 있는게 더 똑똑해 보이는걸 알아야할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15에게
ㅋㅋㅋ 쓰니도 자칭보수 자칭진보 일부만보고 “보수가 진보보다 더 논리적이다” 라고 일반화햇듯 그렇게따지면
내가말한애들도 한트럭이라 쓰니의논리대로라면 걔네보면 보수도 딱히 논리적이지 않아보인단소리임
애초에 날 지적할거면 글쓴애부터 나랑 똑같이하고있잖아 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어느 그룹에나 논리적인 사람이 있고 비논리적인 사람이 있는거임.. 보수가 논리적이고 진보가 비논리적인게 아니라 ㅎ..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ㅋㅋㅋㅋㅋㅋ걍 개웃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어느쪽이든 치우쳐져서 무지성비난하는거 개몽총해보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한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나라 보수는 보수가 아니라고 생각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비논리적인 거 보니깐 진보인가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근데 여기만 봐도 진보가 선동 잘하긴함 솔직히 다 알잖아
일단 여기서 본 보수들 윤ㅅㅇ 다 욕하고 재투표하자고 난리난 사람들밖에 없었음 윤어게인 들고오는건 좀 웃기긴하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입다물고 있으니 만만해보이나 진짜 민주당이랑 국힘 지지자 토론 좀 해보자 개발려서 울면서 나갈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진짜 언제적 윤어게인임? 아무도 지지안하는데 논리라는게 없어서 못싸우겠음 대단함 다른의미로
글쓴아 여기서 이런글쓰면 욕만먹음 글삭하셈 그냥 여기가 이런데구나 알기만 하면됨 사회생활 경제생활이랑 딱히 관련 없는 분들이 대부분이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제적윤어게인이냐 아무도지지안한다는너무 현실과 동떨어진발언아님..? 넌안그럴지몰라도 개판치고다니는사람 한트럭임
당장 최근 스벅사태랑 자칭보수 전한길만봐도 계속 윤어게인중인데 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애 그쪽은 감성만있고 논리가 없는데 발작버튼 눌리잔음 놀아주지마.. 이악물고 기분나빠서 시비걸텐데 그냥 글삭추천함 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 지우지마 중도한테 이거 보여줘야겠음 얼마나 민주당이 감성팔이에 능통한지 알려줘야지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대체 인티는 왜 자기가 원하는 반응 안나오면 몰려왔다 하는거야?
23:29 l 조회 6
다들 몇살에 얼마 못 모아? 주식 왜 안해?
23:29 l 조회 9
차 태워주기 싫어서 같이 대중교통 타는 거 한심해보임?
23:29 l 조회 2
회사에서 막내나 어릴 경우에 부모님 몇년생이냐 물어봐?1
23:29 l 조회 6
하.. 코에 또 왕구멍났다
23:29 l 조회 7
군대에서 일하는데 요즘 진짜
23:28 l 조회 11
남친이 명품백 사준다고 하는데.. 좋다고 사달라고 못하겠어1
23:28 l 조회 12
에코백 많이 드는 익들아 끈 어떤게 더 편해?
23:28 l 조회 4
20대후반이상 여자들만)이거 속물이다Vs그럴 수 있다
23:28 l 조회 16
익들 톤업크림 어디꺼 써??
23:28 l 조회 4
한달에 4키로 빼기 힘들어?2
23:28 l 조회 9
생각이 너무 많아서 독일어 공부중이야1
23:27 l 조회 12
토스증권 vs 영웅문 간편모드
23:27 l 조회 8
성형티 겁니심한데 이쁜얼굴vs 자연스럽고 수수한 보통얼굴 3
23:27 l 조회 19
논문 저널에 내본 익들아 궁금한 거 있어
23:27 l 조회 4
일방적으로 기대하는거 그만 해야하는데
23:26 l 조회 17
여권사진 짱잘나옴8
23:26 l 조회 50
네일 그만하고싶은데2
23:26 l 조회 11
라피타 7만원이면 살만해?
23:26 l 조회 4
편도 3시간 출장가야 하는데 당일 새벽 vs전날에 미리가기 1
23: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