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52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1

[잡담] 잠실 민주화 운동 도와주세요!!! | 인스티즈

[잡담] 잠실 민주화 운동 도와주세요!!! | 인스티즈

[잡담] 잠실 민주화 운동 도와주세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하 너네가 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내달라고 구걸하더니 이제 치워달라는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촛불 시위에선 남태령으로 치킨 보내주세요~ 핫팩 보내 주세요~ 겁나 구걸하던 건 싹 다 잊었나 봄 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렇게 디테일하게 요구했다고? ㅋㅋㅋ 치워주세요? 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저렇게 요구함~~~~ 브랜드 명까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관련 자료 가지고 있어? 링크 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보여주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태령: 근처에 음식 구할 곳 없음
올공: 3분거리에 편의점, 음식점, 카페 즐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배달 다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올공은 배달 더 잘될텐대 왜저래 그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 다 배달 잘 되는 곳에서 둘 다 구걸 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3에게
오 너도 그럼 올공 극우 구걸시위는 인정 하는거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15에게
ㅇㅇ 근데 촛불시위도 동일한 구걸시위 라는 걸 잊지말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3에게
인정했음 됐어 ㅅㄱㅇ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면 나대지좀 마ㅠㅠ 그때 경찰버스로 포위해놓고 지나가는 사람 경찰이 소지품 검사하고 했는데 뭔 배달 다돼 이러고있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몽몽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로 다 보내줬어 그럼 그때 각종 용품들이 어케 갔냐 머리 텅텅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에게
빈거 티내내ㅋㅋㅋㅋㅋ남태령은 거기 사람 수 줄면 경찰이 밀고 들어올까봐 사람들이 자리 못비워서 밖에서 배달 받은거 들고 가서 전달해 준거고ㅋㅋㅋㅋㅋㅋ 올공은 누가 강제로 해산시키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0에게
개솔 ㄴㄴ 잘만 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총한걸 이렇게 티내요 구걸해서 먹은 걸 이렇게 잊고 미화한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에게
ㅋㅋㅋㅋㅋ입으로 똥싸고 있네ㅋㅋㅋㅋ그때 남태령역 근처에서 배달 받아서 전달해줄 사람 찾는글이 대다수였지 니들처럼 구걸글이 대부분이 아니였단다ㅋㅋㅋ뭘 그때 참여를 해봤어야 알지 배급견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0에게
아주 신나게 치킨 브랜드까지 요청하던데 구걸을 안했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카페랑은 왜 거리 두려함?? 딱 여시 수준이면서 같은 팀끼리 선 긋지 마 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에게
야 가져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걸한거 찾아서 가져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급견들이 구걸하는거밖에 안나옴ㅠㅠ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0에게
https://www.instiz.net/name/66651073?page=1&category=1&k=%EC%9E%A0%EC%8B%A4 어휴 아까 글 올라왔을 떄는 흐린 눈 열심해 했나 봄 ㅠㅠㅠㅠ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에게
븅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많이 보내니까 조절하라는거네ㅋㅋㅋㅋㅋ올공안에 식당 편의점 다있는데 구걸하는거랑 같냐고ㅠㅠㅠ애쓴다 너도 가서 구걸해서 먹어라 구걸견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0에게
개머저리 같은 미화 끝까지 하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김치찜 먹고 싶다 우동 먹고 싶다 이런건 구걸 아닌가 봄 ㅋㅋㅋㅋㅋㅋㅋ 내로남불 하려니까 힘들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에게
야 너는 머리가 나쁘면 좀 가만히라도 있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저러냐 덜떨어진거 티내나 남태령이랑 올공이랑 환경이 같냐고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0에게
개 쳐맞고 털렸으면 ㄲㅈ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남태령 배달도 안되는 산골마을 오지인 줄 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에게
너 머리는 장식으로 얹고 다니냐? 위에 경찰이 버스로 벽세세워서 고립시켜놨다는건 니 눈깔에 안보이디? 모르면 쌉치고있어ㅋㅋㅋㅋ 애초에 경찰이랑 대치 상황이라 자리를 못비워서 자발적으로 지원시작한거랑 소풍가서 밥달라고 구걸하는거랑 같니?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에게
돌가 배달돼 배달돼 이러고 있네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3에게
엥 그때 배달 못 들어와서 사람들이 나가서 다 들고왔어 뭘 알고 말해.. 븅딱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6에게
몽몽소리 적당히쳐해 그럼 배달이 왜 가냐 진짜 그 사람 앞에 가져다 줘야만 배달이냐? 받을 수 있는 곳 까지 가서 받은거면 배달 된거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3에게
본인소개잘하네.. 머리 텅텅이..심지어 구걸견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 구걸ㅋㅋㅋㅋㅋ 증거 캡쳐본 가져와봐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태령이 올공만큼 오픈된곳도 아니고 sns요구는 거의 없었음 다음카페같은데서 뭐보내주냐고 물어보는 사람들한테 대답한게 대다수였음
그리고 그땐 한겨울에 밤샘 장기전 되면서 핫팩 식음료 대량으로 필요했고 지금은 걍 바닥에서 자도 입 안돌아갈 날씨에 바로앞에 편의점이고 해봐야 삼일됨 ㅜ
김밥 보내달라해놓고 김밥 쉰다고 설사한다고 지들끼리 싸우기도 하드라 야
거기다 남태령은 쓰레기도 알아서 치움 쓰레기 치우는거 도와달라고 저렇게 많이 안올라옴 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ㅋㅋㅋ 누가 올공에 가둬놨대?ㅠ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도 각자 치워 걱정마~~ 그리고 제발 미화하지마 그때 트위터에서 이게 필요해요~~ 하고 글들 개 올라왔으니까 제발 미화 좀 그만 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현장이야?
근데 나 ㄹㅇ 중도고 좌우를 떠나서 이쪽이 뭔가 더 천박?해보이긴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각자 치운다는게 혹시 남의밥 뺏어가놓고 치운다는거임 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땐 먼저 보내주겠다고 한 사람들이 있었고 또 고립된 상황이었다고 몇번을 말해? 저긴 뻥뻥 다트여서 사방이 식당이구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못 가게 막음?? 그냥 집에 쳐가면 되지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미화한다고 애쓴다 애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무 저급해보인다 사람이..ㅎㄷㄷ..넌 인생 잘못 살고 있는거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42에게
민주화 운동 비하하는 애들보다는 잘 살고 있을 듯 ㅇㅇ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3에게
잠실보고 민주화운동이라 하는건 아니지?ㅜㅜ그건 해줘폭동이고!!ㅋㅋ 광주 민주화운동 비하하는 2찍이 할 말은 아닌거같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42에게
진짜 인간 쓰레기 ㅇㅂ다 너 민주화 운동들보고 폭동이라 생각하나 보네 ㄷㄷ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3에게
일베는 너지!!그게 민주화운동이라고 부르짖는 꼴이 진짜 인생 잘못살고 있는거야 언제 깨닫고 살래 왜 그모양으로 크게 된거야 진심 궁금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42에게
내가 할말이야 그렇게 민주화 운동들 비하하고 살면 기분이 어때? 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42에게
익이나 쟤포기해 쟤 한국어 서툴러서 뉴스 안보나봐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에게
잠실 돼지화 운동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니하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경찰차랑 장갑차가막았다고~아알겠다 얘 한국어 모르네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펨.베남 첫댓 후다닥사수하려고 또왓노 ㅋㅋ 그냥 무시해 익들아 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태령:경찰이 트랙터 막음
잠실: 자기들이 공무원 감금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무원 감금 한 적 없고 집에 가라고 다 보냈단다 몸 수색도 없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선관위원들 자기들 투표함 지킨다고 계속 있는 거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국힘 참관위원도 나 국힘이라고 해서 보내주고 핸드볼경기장에 사람 감금해서 창문으로 나오고 경찰 중국인이라고 집단 린치해서 고소당한 주제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역시 2찍 배급견들은 ,,,, 생각이 짧아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침에 인스타보니꺼 시위 이후인데도 엄청 깨끗하다고 다들 칭찬하던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저 쓰레기는 뭘 도와달라는거야? 시위 참가 인원 중에서 모집해서 치우면 안되나? 쓰레기 치운다고 사람 빠지면 화력 약해지는것처럼 보여서 그런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밥차려줘~ 물줘~ 치워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급거지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식보내줘 치워줘 난리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쳐 드세여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걍 이런거 들고와서 비난하는거 양쪽다 지겨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또또 양비론 더러운짓 한건 하나인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 난 진짜 이런걸로 싸우는게 이해가안돼서그래 .. 치우는 사람도 있겠지 안치우고 버리는 사람도 많을테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니네가 치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레기 즈그집에 들고가는애가 한명도 없는거임? ㅋㅋㅋㅋㅋㅋ수준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정도의 해줘 시위는 첨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 분리수거하고 정리할 생각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거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집에서도 즈그들이 안 치우니까 시위나가서도 해줘충 되는거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2찍들 하나같이 거지들인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저배급해줘충 처먹으러갔나? 체급견적나오네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웃긴다 올림픽공원이 무슨 외딴섬인가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네들이 하세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선관위 앞에 가서 하라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엽떡 마라탕.. 부탁드립니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도 치킨좀 부탁드립니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내용 없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래 극우 배급견아 공격 받을 거 알면서 왜 쳐 기어들어오니? ㅉㅉ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뭐야 여기 진짜 중국공산당이 지령내린거였어? 자백 고마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응 시진핑 개1새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극우들은 책 읽으면 좌파라던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해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러니까 지들은 선선하고 햇빛 좋은 데서 남이 사준 밥 먹고 떠들기만 하겠다는 거잖아? 애초에 본인 간식과 밥은 왜 본인이 안 챙기시는지..?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1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
12:51 l 조회 1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
12:51 l 조회 1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1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
12:51 l 조회 6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
12:50 l 조회 4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
12:50 l 조회 3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0 l 조회 6
택시 아저씨들 항상 대화하다보면 결론이 정치로 빠짐1
12:50 l 조회 6
일산은 왜케 횡단보도가 많냐
12:50 l 조회 3
초딩들이나 어른들이 예쁘다 해주는건 예쁜게 아니지?1
12:50 l 조회 8
30인데 오늘도 민증검사 당함
12:49 l 조회 7
소개팅 가는 중에 번따당하면 준다 안준다1
12:49 l 조회 6
수동공격 하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경우가 많네
12:49 l 조회 8
남사친이 내머리채 잡아당김 4
12:49 l 조회 14
썬스틱 쓰고 까만옷 입으면 개난리나잖아
12:49 l 조회 8
쓰니댓 0개인 글은 초록글에서 내려줄 것을 건의합니다
12:48 l 조회 8
임신 해본익들아 다들 살 많이찜?2
12:48 l 조회 7
멜론 까먹고 좀 늦게 잘랐는데 푹 익어서 초록 부분까지 말랑달달
12:48 l 조회 4
성인이후 몸매때문에 인기생겨서 현타옴 1
12:4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