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56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솔직히 이런 커뮤에는 드물거라 생각은 하지만... 
대표 사진
둥이1
마음속으로 울지만
얼굴은 평온 혹은 무표정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감정으류 행동은 안 하능
1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
좋아하면 좀 더 잘하려고 하긴 하지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런 좋은쪽은 얼마든지 해두되지 난 약간 화나거나 서운함 말한거엿옹
1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러진 않지
그건 무례한거지
사람도 되게 쪼잔해 보이고

1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현실에선 좋아했어도
금방 마음 접거나 식는 애들도 태반이라
감정이 앞서진 않아

1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치 으른이기 때문 좋은걸수도 있고 소극적이 된 걸 수도 있고
1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해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맘이 넘 커지려고 하면 그런것두 조절하나 혹쉬?
1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네 합니다
연락을 덜 본다든지 내 일상을 더 바쁘게 한다든지 해서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훙 그렇구만 머싯다
1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자는 안그럼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자는 조절 안한다고.. 너 안 좋아하는 것처럼 느껴지면 그게 맞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혼자 소설을 써라 아주
내가 감정조절 좀 하려고 하는건데 병ㅅ진

1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감정기복이 심하지 않아서(옛날엔 내가 소패인 줄 알았는데 이걸 인지하면 소패는 아니라네) 여친을 너무나도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넘 부러워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2
6:19 l 조회 18
남익 이상형 적어봄6
6:09 l 조회 63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3
5:22 l 조회 45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37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34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09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177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60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62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2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93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76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79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1
1:51 l 조회 4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8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9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79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4
1:17 l 조회 101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107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