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64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인적성 합격한 사람이 1차면접 - 2차면접 다 보는거야 아니먄 1차면접 하고 합격자몇명만 2차 면접 가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몇명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1차 2차 최종이야 아님 2차 = 최종이야..? 취준안해봐서 잘 몰라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회사마다 다름 그냥 떨어지는사람 무조건 있다생각하면됨 안떨어트릴거면 할일없는 사람들도아니고 임원들이 시간내서 면접 왜보겠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자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1차 2차 최종이야 아님 2차 = 최종이야..? 취준안해봐서 잘 몰라서 뭏어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차가 최종인 경우가 많고 사기업 같은 경우는 3차가 최종인 경우도 적지 않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근데 2차에서 떨어지는 겅우도 많아? 아니면 2차 면접보는사람 = 예비 최종합격자인데 걍 검증용..? 그니까 똥만안싸면 최합수준 이거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자
2차 합이 최종합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 그러면 2차에서도 떨어지는 사람이 있어? 아니면2차가면 보통은 합격한다고 보먄되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떨어지는 사람 있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ㅠㅠㅠㅠ 몰랐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바회인데 내가 봤던 회사는 최종에서 1/2? 1/3?은 떨어진다고 하긴 했었음
그사람이... 바로... 흑흑....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1차면접보고 일부뽑고 거기서 2차 보고 그 2차에서 절반정도를 또 떨구는거야..?ㄷㄷㄷ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정확한건 아닌데 저런 찌라시가 들었었고
실제로 저때 면접 오픈톡방 들어갔었는데 나때도 한 1/3은 떨어진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보다 2차도 많이 떨굼ㅠㅠㅠ...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거킹 콜라 레귤러면 충분해? 라지가 좋아?
11:54 l 조회 1
아이들은 왜 먹는걸 싫어할까?
11:54 l 조회 1
158에 35에서 일주일만에 1키로 쪄서 걱정하는거 강박이지?
11:53 l 조회 1
컵라면에 계란 넣어서 먹을예정인데
11:53 l 조회 1
학생때 쉬는시간동안 똥싸고 매점가고 친구네 반 가서 떠들고온거
11:53 l 조회 1
주식 어제사지말고 오늘살걸
11:53 l 조회 1
가족 너무 욕하고 싶은데 내 얼굴에 침뱉기라 그냥 속으로 삼켜
11:53 l 조회 1
쿠팡 알바 해 본 사람 있니
11:53 l 조회 1
사회복지사 복지관 이직하고싶은데 가능할까? (현직장인분들의 현실적인 조언이 절실해요)
11:53 l 조회 2
하닉 어쩌라는거야
11:52 l 조회 12
미용사 익 있어? 파마하고 다음날 머리 묶으면 안돼?
11:52 l 조회 3
살다보니까 진짜 태생적으로 착하고 베푸는 성격인 사람들이 있는거같음
11:52 l 조회 8
인턴 처음하는데 이게 맞을까? 1
11:52 l 조회 5
코스피는 몰라도 코스닥은 어쩔거야2
11:52 l 조회 9
근데 막 잃어봤자 몇백이다 몇천이다 하는 거 보면1
11:52 l 조회 12
알바 하지말라고 말리는 집들은 이유가 뭐인거야? 2
11:52 l 조회 5
주식 매수할땐 12시쯤 사야될듯 1
11:51 l 조회 21
피티 받고 4일째 근육통 있는데 ㅋㅋㅋㅋ ㅠ3
11:51 l 조회 4
스레드 재미있어?1
11:51 l 조회 4
버거킹에 콜라말고 감자튀김은 리필 안돼?2
11:5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