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10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하는거지
아빠가 나 낳았을때
출생신고하러가는길이 천국을 뛰어다니는 느낌이었다던데
어떤 느낌일까 자식은
누군갈 평생 사랑할수있는 존재가 자식인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돌이킬 수 없는 무언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마들의 기분은 알거 같은데 남자들은 진짜 그런 기분 느낄까 의문스러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생각함 출산영상들만 봐도 약간 연기한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음
키우면서 정드는거같던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연기는 너무갔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근데 진짜 겪어보기전까지 모를거같음..
울아빠도 그러는데 걍 진짜 겪어봐야 안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 절대 모를듯...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유없이 무한한 사랑을 줄수있고 그 이유없이 무한한 사랑도 받는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쎄 난 입양한 아이든 반려동물이든 그만큼 사랑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아이를 내가 낳아 길러야만 반드시 그렇게 사랑할 수 있는 건 아니라 생각함 그리고 낳는다고 다들 그렇게 기쁘고 특별하고 천국을 나는 기분인 건 아니기도 하고(사실 아닌 경우가 더 많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자기가 제일 잘한 일이 자식낳은거다, 이게 사랑인가싶다 이런 말 많이 들었는데 뭘까 싶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와 내 조상들의 업둥이임.
나의 죄와 동시에 나의 사랑으로 뭉쳐진 거대한 존재. 그동안 내가 했던 모든 행동의 결과물이지.
나와 완전히 똑같지만 때로는 그것이 가슴을 후벼파기도 하는 그러한 사랑과 슬픔의 존재.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의 프랜차이즈같은 존재
근데 지점 한번 내면 철수가 안됨
잘 애지중지 키워서 새로운 브랜드로 독립시키는게 목표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너무 무서울거 같음 동물도 나보다 먼저 죽어서 절대 못키우는 사람이라ㅜ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모르겠음 그냥 너무 부담스러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람 가치관이 애를 위한 목표로 하루아침에 바뀌기도 하는 걸 보면 굉장한 동기같긴 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려동물을 오래 키워도 정이들어서 뭐든 해주고 싶고 사랑스러운데 내가 아파서 낳은 내 핏줄이면 얼마나 더할까 싶긴 함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키운지 얼마 안됐지만 나는 내가 키우면서 엄마를 더 이해하게 됐어 나도 이렇게 똥치워주고 밥먹여주면서 키워진 때가 있구나 내가 멀어질 때 엄마는 어떤 기문이었을까 하여튼 되게 복잡미묘할때가 많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식에 대한 사랑은 내가 가진 것 중에서 가장 예쁘고 선하고 아름답고 최선의 것을 주고 싶은 마음이 애쓰지 않아도 샘솟는 것..? 그리고 이 사랑을 줌으로써 나도 같이 행복해지는 그런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독후감 제미나이한테 보여주니까 되게 잘 고쳐주네
20:24 l 조회 1
러브버그 철 언제 끝나?
20:24 l 조회 1
헌터x헌터 팬들보면 좀 불쌍함
20:24 l 조회 1
익들 외모는 단발이 잘어울려? 긴생머리가 잘어울려?
20:23 l 조회 1
회사 보안 빡센 데는 딴 짓 어떻게 해??
20:23 l 조회 1
한국에서는 인싸인데 미국유학가서 아싸되는애들은 이유가 뭐지2
20:22 l 조회 8
전쟁난대 애들아 국경선 침범 했다함4
20:22 l 조회 33
찐따라 회사 다니기 너무 힘드네
20:22 l 조회 11
어릴때 노래방 좋아했던 30대 익들 지금도 좋아해?2
20:22 l 조회 9
쌩퇴사하면 취업까지 3-6개월은 걸려?1
20:22 l 조회 7
07년생 라민 야말이 우리나라 거의 모든 40대들보다 재산 많네
20:22 l 조회 6
중소는 자격증 많으면 취업 가능해?1
20:21 l 조회 10
HLE 한생에 디자인팀 없어?1
20:21 l 조회 6
진짜 코노 비매너ㅊ이해가 안됨..
20:21 l 조회 17
아니 혹쉬 해킹 당한거면 어케앎
20:21 l 조회 6
옆집 자꾸 쿵소리나고 싸우는 소리 들림
20:21 l 조회 10
남사친 7-8만원 정도 선물 추천 좀3
20:21 l 조회 11
엽떡이 인기있는 이유는 뭐 같아?6
20:20 l 조회 24
27살인데 26살때랑 지금이랑 너무 달라졌다고 느껴짐
20:20 l 조회 27
샐러드 가게들 샐러드 양 줄이고 가격 좀 줄였으면 좋겠다...2
20: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