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45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2

[잡담] 쏠탑투를 인티에서 듣고 사봤어 | 인스티즈

쏠탑투가 뭔지 몰랐다가 인티에서 얘기 마니 하길래 어제 사봤는데 좋다 ㅋㅋㅋㅋ

하닉은 이제 월급 받아도 추매 할 수 없는 금액이 되어버려서 앞으로 이거라도 모아가야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쏠탑투가 하닉 소숫점거래보다 ㄱㅊ한거같아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목이 너무 좋은거가타 삼전 하닉 삼성전기까지 있어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하닉 올라서 슬플 때마다 1주씩 사는중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솔탑투 고점에 드갔어서 하이닉스 조금이라도 내리면 파란불로 죽죽 빠지더라고...ㅋㅋㅋㅠㅠ 이제 나 고점 아니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전하게 은행보다 잘벌기엔 쏠탑투가 제일 좋아 ㅋㅋㅋ 밸런싱도 꽤나 잘해주는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삼닉 비중 큰 etf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알고 바로 담았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넣음 금액이 크지 않아서 도파민은 덜하지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돌아가면서 방어 잘 해줘서 든든함 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방금 삼...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또 돈 아까워서 안 사는 사람 많아?
20:46 l 조회 1
회사 다니면서 스트레스 받아가지고 8키로 빠짐
20:46 l 조회 1
3일 여행 다녀와서 3키로 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6 l 조회 1
한국에서 과연 만나이 쓰긴 쓸까?
20:46 l 조회 1
아 이제 전쟁난다고 저러는 거야?
20:46 l 조회 1
하닉 저가에 산사람들아 진짜 500까지봐?
20:46 l 조회 2
모쏠 무로맨틱인데 연애를 해도 될까?
20:46 l 조회 5
나이많은 무경력 신입인데 5인 미만은 보지도 않음..
20:46 l 조회 6
정보/소식 북한 초고속 남하에 합참"정전협정 위반" 경고
20:45 l 조회 12
2찍들 윤석열 외환죄 30년이다
20:45 l 조회 4
일본문화가 갈라파고스 같은면이 있는거같음?
20:45 l 조회 8
공단기 3차컷 0.85 배수..
20:45 l 조회 4
남친이 갑자기 밤에2
20:45 l 조회 7
다들 전기모기채 장만해라 하나씩
20:44 l 조회 6
나는 말랑이 너무 싫음1
20:44 l 조회 12
리박이들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0:44 l 조회 7
다이어트 중에 일주일에 한 번씩 먹고 싶은 거 먹는 거 어때..2
20:44 l 조회 4
얘들아 러브버그 집에 딸려오는거조심해라
20:44 l 조회 9
마운자로 다들 몇 맞고있음?????
20:44 l 조회 5
뽀찌는 어쩔때 주는거야?
20:4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