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48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1

[잡담] 주식판이..좀 이상함... | 인스티즈



코스피는 9,000인데..코스닥은..1,000이 깨질려고함...


벨붕....

대표 사진
익인1
이상하긴해..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이상하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코스피 고점일 줄 알고 코스닥 들어갓는데 울고있어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나랑 비슷하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이런데 한국 증시 좋다고 하는 거 말이 안됨 코스닥 상장주들은 우리나라 주식들 아니냐고,,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스피 중에서도 탑들만 올리고있으니..나머지는 죽을맛..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삼하가 케리한거라 무섭긴 해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종목들은 겁나 떨어진 상태에서 삼하가 조정받으면 나머지는 나락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로지 삼하가 올린 거라서...나 코스닥 하는 계좌 최소 달에 300은 벌었는데 지금은 100도 못벌음..ㅎ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코스닥 저점에 들어갔는데 어느새 -50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도체만 오르니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한쪽으로만 몰렸잖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흐엑 차이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찐광기 국장이다 진짜 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코스닥 좀 제발 살려주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한거지.. 코스닥은 못버니까 떨어지는거고 코스피에 특정종목은 엄청잘버니까 오르는거고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주식판은 그렇게 단순하게 흘러가는게 아니야..그럼 시총 대비 영업이익 갑중에 갑들만 사면 돈벌었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아니… 그 잘버는기업이 우리나라에 국한되서 잘 버는중이아니라 세계에서도 탑탑탑급으로 벌고 앞으로도 잘 벌거라는 확신이 있으니까 기관 외인들이 잘안팔아…. 그런적이 없다니까 이례적이라고…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잘안파는게 그 기준이 아니라구.. 그 건 수천가지 이유중에 하나일뿐이라구.. 그리고 그 기준이 아닐수도있고.. 지금 이상황이 당연하게 아니라는 말을 하고싶은거야. 당연한거지.. >당연하게 아니라구.. 그 이유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ㅇㅋㅇㅋ 이해했어 근데 코스닥은 작년 제작년에 비해 전체 이익이 떨어졌어 그래서 안올라도 이상한게 아니다 라고 말하고 싶었어.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오케이~ OK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공중파 경제방송 보니까 전문가들도 지금 상황 이상하게 돌아간다고 말할 정도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per /fper 봐도 말이 안된다니까 아직도 이만큼올라도 말이안된다고 진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오를만한 주식이 오르니까 옆에 이상한 기업까지 오르는게 이상한거 맞는데 코스닥은 이익이 그렇게 안늘어서 안올라도 이상하지않다 그런말이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커뮤보다 전문가들 말이 더 신뢰성 있으니까.. 전문가들은 이미 그런거 다 보고도 이상하다 느꼈으니까 얘기한거잖아
뭔 지표도 원래 반대로 가야 하는건데 이번엔 같은 방향으로 가서 이상하게 보고 있다고 하던데 내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무슨 용어였는지 기억이 잘안난다 방송에 나왔었는데..
물론 지금 삼전닉스 반도체 호황이라 쭉쭉 올라서 기분 좋긴 함 근데 항상 주시해야 하는 건 맞는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국장 ,ㅈ,ㄴ 이상함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빠도 요새 판이 이래서 돈 벌어 좋긴하다만 지금 ㅈ,ㄴ 위험하고 이상하다했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이상한게 맞아 해외애널리스트들도 다 입모아서 기이하고 이상한현상이라고 한다던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코스피 폭싹 주저 앉을까봐 겁난당 .. 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여태 이런 적이 있었나??ㅠ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었지~ 원래 시총 무거운애들은 한틱 올리려면 몇십억 몇백억이 필요한데.. 끽해야 1~5%사이 지금이렇게 수직상승하는경우는 없었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습다 무스워,,, 난 콩알 심장이라 이번 국장에는 끼지도 못함 ㅠ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모든 전국민이 코스피로 돈벌었다가 머리에 각인이 되어있으니.... 위험할때긴하지.. 탈출각 잘봐야할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동산도 그럼 똘1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진작 사놓은주식이라 지켜보고 있긴 하다만 엄마가 인제서 사고싶다는데 무서워거 사라고 못하겠음 예상이 진짜 안된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제부턴 거품생기는중 한 20~30% 더 오르다 떨어질듯
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개미들이 받아주고있기 때문에 가능한듯.. 폭탄돌리기 시작할듯..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1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2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
9:01 l 조회 3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3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5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1
9:00 l 조회 10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5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7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1
8:59 l 조회 17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8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3
석사 31살 취업제발2
8:59 l 조회 11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1
8:58 l 조회 7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1
8:58 l 조회 20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6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7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9
수습기간 세후 190 ㅇㄸ?
8:57 l 조회 8
와 아직 화요일이라니
8:57 l 조회 4
월급 7/3인데 10마넌도 안남앗네1
8:5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