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75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0
생각해보니까 애기 안낳으면 충분히
가능한 삶인듯
돈이 다 어디서 나냐 하는데
애만 안키우면 진짜 가능하지않아?
나 고딩때 쌤도 40대 미혼 자녀없음인데
방학마다 해외여행가시고 30대 대기업 10년넘게
다닌 사촌오빠도 지방에서 혼자 여유롭게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공기업 다니는데 건강만 생각하면 인생 어려움 딱히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애없으면 완전 가능해.애한테 들어가는 시간 돈을 다 자기한테 쓰는거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옛날엔 농삿일 한다고 자식 낳으면 일꾼들 더 생기는거라 투자 가능한 수단이였는데
요즘은 자식 낳으면 소비형이니까...안 낳고 혼자 잘 사는게 베스트가 되어버림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둘이서 돈모으면 돈도엄청 잘모이고 절약도되고 아이만 없으면 엄청 여유롭게 살더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그렇지. 나중에 내 요양 비용 등 치료 비용이랑 노후자금만 잘 모아두면 충분히 나혼자 잘 즐기면서 살 수 있음. 어차피 애만 없음 그 비용으로 내 노후+요양비 등 다 충당할 수 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과거랑 지금이랑 달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사실 돈은 금방 모이기 때문에 그 돈 나한테
쓸 수 있으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을 잘 잡아서 수입이 안정적일 때의 얘기지만 이건 뭐 어느 조건이든 당연히 깔고 갈 전제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나 37살에 전재산 3천7백만원인데
20대때 해외 5~6군데 다니고 지금도 360만원짜리 체형교정 다니고 나 하고싶은거 문제없이 하고 살아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식단 어때?
20:47 l 조회 1
하닉 미친듯이 오르니까 추매도 못하겠다
20:47 l 조회 1
아니 요즘 공중화장실은 왜 비밀번호 걸어놓고 휴지도 없냐
20:47 l 조회 1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건강 안좋아질까
20:47 l 조회 1
아 생리 시작 조짐이 보인다…
20:47 l 조회 1
로또 돈 아까워서 안 사는 사람 많아?
20:46 l 조회 3
회사 다니면서 스트레스 받아가지고 8키로 빠짐
20:46 l 조회 8
3일 여행 다녀와서 3키로 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6 l 조회 4
한국에서 과연 만나이 쓰긴 쓸까?
20:46 l 조회 3
아 이제 전쟁난다고 저러는 거야?1
20:46 l 조회 5
하닉 저가에 산사람들아 진짜 500까지봐?1
20:46 l 조회 9
모쏠 무로맨틱인데 연애를 해도 될까?2
20:46 l 조회 10
나이많은 무경력 신입인데 5인 미만은 보지도 않음..1
20:46 l 조회 6
정보/소식 북한 초고속 남하에 합참"정전협정 위반" 경고
20:45 l 조회 20
2찍들 윤석열 외환죄 30년이다
20:45 l 조회 5
일본문화가 갈라파고스 같은면이 있는거같음?
20:45 l 조회 8
공단기 3차컷 0.85 배수..
20:45 l 조회 5
남친이 갑자기 밤에2
20:45 l 조회 10
다들 전기모기채 장만해라 하나씩
20:44 l 조회 6
나는 말랑이 너무 싫음1
20:4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