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그냥 남들처럼 평범하게 먹으면서 사는데 안 찌는 체질이 훨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굳굳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한번도 관리란걸 해본적 없음..
뭘 먹든 몇시에 먹든 얼마나 먹든 그냥 안찜..
밥 먹고 2시간 후부터는 몇백그램씩 살 계속 빠지더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다낭성 있는데도 마른체질이라 죽어도 살 안찌고 걍 야식먹어도 안 쪄…관리 안해서 마른비만될듯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나두… 난 유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그래서 근육없이 일자몸이 대부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운동은 하는데 식단관리 딱히 안함 밥 1인분 이상 먹고 주변에서 의외로 잘먹는다는 소리 많이 들음
근데 간식을 안먹어 빵 과자 이런거 안좋아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나도 걍 타고나길 살 안찜 식사량이 적지도 많지도 않고 그냥 한국 여성 평균정도야 가끔 너 왤케 잘먹어? 소리 듣는 정도 대신 관리 안해서 뱃살 좀 잇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 나는 일정 수준까지 내려가면 입맛ㄴ없우서
딱히 관리 안하는데 갑자기 입터져서 특정 몸무게로 진입하는 순간 훅불어서 빡세게 관리함 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상체중 범위에 들어가는순간부터 위장이
정상화(?)되면서 입맛이 싹 돌고 건강한 돼지 될라꼬 함

방심하면 안됨 난 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긴 함 연옌도 아니고 강박장애도 아닌 이상 몸무게 그렇게 예민하게 체킹하며 사는 일반인 많지 않음 걍 체질인거고 그러다가 찌면 좀 불편하니까 다이어트나 해볼까하고 다시 정상화 되고 그런거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박적으로 관리해서 마름 유지하는데 진짜 타고난 애들이 젤 부러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체질이 다라는 거 너무 잘 알아서 친구들이랑 체중 얘기 잘 안함..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급 하이닉스랑 삼전이 쫙빨아당기는 시장이 더 안좋대
13:36 l 조회 1
피부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13:36 l 조회 1
나는 대답을 네 아니라 예로 해줬으면 싶더라
13:36 l 조회 1
면접때 저를 뽑아주시면 몸에 휘발유를 붓고 불을 지르더라도 열정으로 출근하겠습니돠 이러면 좀 오바같음?
13:36 l 조회 3
혼술바 알바 어떨까??(자리채우는알바x)
13:36 l 조회 2
곱슬머리는 여름에 진짜 힘들긴하다...
13:35 l 조회 6
1억 벌면 뭐할거야? 6
13:35 l 조회 19
친구가 담임 선생님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2
13:34 l 조회 19
에어컨 오래돼서 송풍팬 분해 안된다던데 그래도 업체 부르는게 나을까?
13:34 l 조회 5
합격해도 안갈 회사 면접간다vs취소한다 ((이미 붙은곳 있음))3
13:34 l 조회 11
너네라면 공시 준비 한번 더 해 말아?1
13:33 l 조회 19
하 나 어뜩해 친한친구가 너무 짜증나
13:33 l 조회 25
와 의대입결을 반도체학과가 이긴게 대박이네
13:33 l 조회 25
다이소가서 살것들17
13:33 l 조회 27
대답 네는 너무 딱딱하지않아?4
13:32 l 조회 24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면서 공시 병행하는거 어떤거 같아?3
13:32 l 조회 19
응..?사쿠라랑 나루토가 키스한적이있음..?1
13:32 l 조회 17
여기 현대차 산 사람 ㅁ별로 없나?… 3
13:32 l 조회 36
마운자로 처방받으러 왔는데7
13:31 l 조회 36
나 정도는 꼬인 것도 아닌 듯..
13: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