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그냥 남들처럼 평범하게 먹으면서 사는데 안 찌는 체질이 훨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굳굳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한번도 관리란걸 해본적 없음..
뭘 먹든 몇시에 먹든 얼마나 먹든 그냥 안찜..
밥 먹고 2시간 후부터는 몇백그램씩 살 계속 빠지더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다낭성 있는데도 마른체질이라 죽어도 살 안찌고 걍 야식먹어도 안 쪄…관리 안해서 마른비만될듯ㅠ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나두… 난 유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그래서 근육없이 일자몸이 대부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운동은 하는데 식단관리 딱히 안함 밥 1인분 이상 먹고 주변에서 의외로 잘먹는다는 소리 많이 들음
근데 간식을 안먹어 빵 과자 이런거 안좋아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나도 걍 타고나길 살 안찜 식사량이 적지도 많지도 않고 그냥 한국 여성 평균정도야 가끔 너 왤케 잘먹어? 소리 듣는 정도 대신 관리 안해서 뱃살 좀 잇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 나는 일정 수준까지 내려가면 입맛ㄴ없우서
딱히 관리 안하는데 갑자기 입터져서 특정 몸무게로 진입하는 순간 훅불어서 빡세게 관리함 ㅜ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상체중 범위에 들어가는순간부터 위장이
정상화(?)되면서 입맛이 싹 돌고 건강한 돼지 될라꼬 함

방심하면 안됨 난 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긴 함 연옌도 아니고 강박장애도 아닌 이상 몸무게 그렇게 예민하게 체킹하며 사는 일반인 많지 않음 걍 체질인거고 그러다가 찌면 좀 불편하니까 다이어트나 해볼까하고 다시 정상화 되고 그런거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박적으로 관리해서 마름 유지하는데 진짜 타고난 애들이 젤 부러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체질이 다라는 거 너무 잘 알아서 친구들이랑 체중 얘기 잘 안함..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교쌤들이 맨날 나 꼽주고 외모평가 해서 우울하고 내가 뭘 잘 못 했나 싶음
15:48 l 조회 1
하 죽고싶어
15:48 l 조회 1
노인네들 무단횡단이 일상이네
15:48 l 조회 1
강아지 녹내장 걸렸는데 내 취미를 포기하게되네.....
15:48 l 조회 6
나이먹으니까 진짜 아이돌에 관심없어지는구나1
15:47 l 조회 9
소니 헤드셋 노캔 질문
15:47 l 조회 3
하닉 몰빵청년있니2
15:47 l 조회 12
헬스장 한달에 6만원 ㅇㄸ??? 1
15:47 l 조회 4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 갈아타는거
15:47 l 조회 14
렌즈끼면 너무 아픈데 어떻게 적응해...??2
15:47 l 조회 12
붙임머리 한 후기
15:47 l 조회 4
중고차 16만키로 탄거 별로야?
15:47 l 조회 4
외국인 친구 데리고 부평지하상가 가는데... 첨가봐유
15:46 l 조회 8
와 요즘에도 사랑 많이 받고 자라서 집안일 못한다는 애 있네1
15:46 l 조회 11
남자친구가 자기 친구가 내 스토리 못보게 하라는데 왜임?4
15:46 l 조회 19
애플워치 잘 차니??????????????3
15:46 l 조회 8
에게 주식 2만2천원 벌었다1
15:46 l 조회 16
보수적인남자 좋아하는익은없나2
15:46 l 조회 14
나 공시 전날에 유명한 유튜브 길에서 만낫엇다
15:46 l 조회 8
헬스갈때 이렇게 입우면 이상함? 3
15:4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