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지인이 지금 조증상태인데 부모님이 직장 그만 두고 케어 들어가신대.. 

어린 나이고 아니고 20대 중반이거든.. 근데 부모님이 케어해야해? 조울증이?


대표 사진
익인1
폐쇄병동 입원하는거 아니라면 지켜보는 사람 없으면 뭔일할지 몰라 진짜
입원도 그닥 좋은게 아닌게 익숙하지 않은 환경 들어가면 더 스트레스 받기도 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기는 그냥 편의점 깄다올게~ 아무 문제없는듯 편의점가서 500만원어치 쇼핑 하고올수도 있는게 조증삽화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증에 정말 상상못할 일들도 하고 건강도 해칠 수 있어서 위험하고 그러다 우울로 가면 그거대로 문제라.. 관리 잘 되어도 옆에서 어떤 상태인지 봐줄 분이 필요하긴 한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증이 위험함 갑자기 밖을 나돈다든가 잠을 안자든가 이성한테 꽂힐 수도 있고...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보면 나체로 춤추는 여자 조증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형은 조증이 심하고 2형은 우울이 심하고ㅡ 맞는 의사만나면 괜찮은데.. 그전까지는 힘들지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포즈 빽 알바생 들어와봐 나 메가다니는데
15:53 l 조회 1
요즘 고등학교 몇시에 시작하고 마쳐?
15:53 l 조회 1
의정부는 진짜 벌레개노답도시임
15:53 l 조회 1
아... 동생 또 정떨어짐
15:53 l 조회 4
주식 다 넣었다가 물탈때 못타면 걍 기다림밖에 없어?
15:53 l 조회 2
167/60 통통이야?
15:53 l 조회 3
강쥐 파양해야함...하 + 가족 구햤어!
15:52 l 조회 12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23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7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7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8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2
15:51 l 조회 8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12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10
15:50 l 조회 31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8
15:50 l 조회 34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1
15:50 l 조회 19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3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3
15:49 l 조회 12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