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4

미국이 금리 상승한 상태에서 우리나라가 금리 안따라가고 더 벌어지면서,

환율 악화된게 개선이 안되면 무조건 빼....

우리나라는 원자재 수입 국가라 원화가치 하락이 수출개선을 막을 수가 없어.

한은 총재도 논문으로 발표한 내용이니까 뇌절ㄴ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괜찮음, 한국 환율시장 24시간으로 개편한다는 소식이 이번달 말에 있는데 그러면 외국발 환리스크가 줄어들고, 다음 미국 금리 발표랑 한국 기준금리 추이를 봐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물려서 걱정이였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환율 근데 진짜 어카지 금리 높인다 하지 않았나?7월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하..삼전 37층 눈물흘리면서 들어와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하닉 285 샤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ㅋㅋㅋ우리 왜 다 고점에 물렸니..나 -8퍼 일케 찍히니까 웃음만 나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 불장에 나만 못먹고있는게 어이가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ㅋㅋㅋ반도체 붐이라며!!!어떻게 내가 사니까 조정장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4프로 먹을려다 5프로 마이너스 개빡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ㅋㅋㅋ나두ㅜ5퍼정도만 먹자는 마음이었는데ㅋㅋㅋ어디까지 내려가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난 욕심 크게 안냈어요퓨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ㅋㅋㅋ본장 한번 봐야지..그냥 이번주는 숨기기 할까봐ㅋㅋ...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내평단에서 현재 수익낼라면10프로 는 올라야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진짜..나도 8.5퍼는 올라야 평단찍어서ㅋㅋ여기서 더 흐르면 아프긴할듯ㅜ호가창 보고 토할뻔했어지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저점 잘못잡음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은에서 금리 올릴거라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은은 무조건 올리고 싶을거임 이미 한참 예전부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올릴거라는 신호줬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월에 올린다는기 기정 사실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 올릴수도 있음, 지금 삼성하닉 빼고 기업들 시장 자체가 굉장히 어려운데 기준금리 올리면 은행들 VaR포트폴리오에 맞게 원화자산 매각 버틸 수 있는 회사가 없다고 판단해서 여지껏 못올리고 있던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화가치 하락을 하닉 삼전 기수주 금액과 미래 수요가 더 이겨버릴수 있다고 생각한다ㅋㅋ
난 삼전 평단 6만 주주인데 올해는 빼는 타이밍 아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특히 코스닥 주식 가지고 있으면 쓰니가 말한 타이밍에 빼고, 뭐 코스피 일부도 마찬가지
하지만 반도체는 이미 수요를 못 따라가기때문에 삼전 하닉엔 못 따라간다는게 내 생각
결정은 본인 몫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원화 이미 똥값된 건 한참 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산다하변 빼면돼 글쓸께 난 고점판독기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나라 금리 왜 안올리는거야 진짜 미국보다 낮은게 말이 되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금리인상으로 미치는 영향도 크니까... 쉽지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풀대출 영끌 부동산족 때문에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금리인상하면 부동산 난리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맞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평단 높으면 (지금보단 낮은사람들) 빼도 ㄱㅊ고 낮은사람들은 존버 해도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금리 올리는게 그리 쉬운일은 아닌데 올리긴 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금리 진짜 찔끔 올려도 문제가 되는 사람이 있으니까 이 상황인 거겠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소한 쏠탑투 수익..^^
10:32 l 조회 1
사과 먹는 소리 들릴까?
10:32 l 조회 1
근데 난 인티시작하고 주식 시작함
10:32 l 조회 3
밥먹고나서 레몬즙 스틱 먹으면 혈당방어되는거 맞아?
10:31 l 조회 8
하닉 목표수익 달성했는디 뺄까말까.....5
10:31 l 조회 20
주식하니까 쇼핑 욕구 줄어듬1
10:31 l 조회 9
천만원으로 주식 시작하는거 에바야?3
10:31 l 조회 22
나 어제 태어나서 첫뽀뽀햇더ㅠㅠㅠㅠㅠㅠ 1
10:31 l 조회 18
폭염에 운동장에서 체육하는 거1
10:30 l 조회 7
가슴수술했는데 사귀면 언제 말해야함? 1
10:30 l 조회 14
오늘 애견카페에 강아지 별로 없겠지?ㅠ
10:30 l 조회 10
나 사주볼때마다 기 개쎄다고 나오는데 아니거든..? 멀까1
10:30 l 조회 8
하닉 200에 주당 70먹고 팔았는데 포모 오네
10:30 l 조회 25
근로장려금 들어오면 보통 몇시에 들어와???
10:30 l 조회 5
와 하닉 냅두면 오른다네
10:30 l 조회 21
애기가 이뻐 보이는 거면 결혼할 때 된 거임?1
10:30 l 조회 14
유튜바 잭클린님은 직업이 뭐실까 1
10:30 l 조회 5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하는 줄..
10:30 l 조회 7
아니 인티에서 하닉 못 샀다고 징징거리지 말고 쏠탑투라도 사라고 해서 걍 삿는데
10:30 l 조회 17
진짜 이번에 장이 좋긴 한가보다 현차만 빼고2
10:2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