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4

이미 최고고점 찍음

차라리 미국주식을해

대표 사진
익인1
알게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국 주식이야말로 역대급 최고점임... 알못이니까 무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앗.. 내가 더 알못이라 잘 몰랐어ㅎㅎ 주식 공부 도대체 뭘 해야하는 건질 모르겠는데 혹시 추천해줄 만한 거 있어? 자꾸 주식이란 무엇인가라는 것만 깔짝대고 경제라는 순수영역을 보다가 이게 맞나 싶어서 하차하게 돼.. 아주 솔직히는 그냥 무슨 종목에 얼마 투자하고 어느 지점에서 익절하는지 그런 걸 알고싶은 건데 이건 오로지 경험만으로밖에 바울 수 없는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험이 젤 도움되긴 하는데 사실 지금 장은 광기라 경제 공부 그런 거 전혀 상관없어 ㅋㅋ 워렌버핏도 도박장이라 의미없다 한지 오래라...
일단 반도체주는 앞으로 상승기세가 더 강한데 하이닉스는 너무 비싸니까 etf 넣는 거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핫쉬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구나ㅠㅠㅠㅠ 내가 페이가 큰 편은 아니라 보수적으로 저축 비율이 높은 편이긴 한데, 한 번 주식으로 돈맛 쬐끔 보니까 맘이 좀 착잡하더라고.. 좀 더 공격적으로 투자해야하나 이런 마음이 생겨숴.. etf 잘 확인해보고 도전할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웅 나스닥은 반도체 종목 쏠림 훨씬 심하고 코스피보다 더 난리니까 입문용으로는 더 비추고 ㅠ
그냥 무난하게 삼전하닉 etf 들어갔으면 좋겠다... 저점에 사고 고점에 팔아서 최대 이익 남길 생각 하지말고 내리든 오르든 그냥 기계적으로 적립식 투자해봐봐 망할 일은 절대 없는 기업이고 당장 조정와서 주가 급락할 수 있겠지만 또 다시 급등할 거고 그 타이밍은 아무도 모르는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sol ai 반도체 투탑
이거 주린이들이 요즘 많이 사는 대표적인 종목이긴 한데 꼭 이거 살 필요는 없고 제미나이 같은 데다 물어보고 ㄱㅊ은 데에 여유 자금 넣어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국주식을 하란 이유는 똑같이 최고점이라도 안정적이니까 하라는거야 알못은 익2 같은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장을 하지 말라는 이유를 최고점이니까 라고 하길래 미국장은 훨씬 심하니까 그건 적절한 근거가 안 된다는 뜻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미안.. 내가 이해를 잘못했다 나도 너랑 똑같이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ㄱㅊ 내가 처음 댓글을 대충 적은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여기서 하락할지 더 갈지는 아무도 모르는데 섣불리 최고점이라고 하는 것 자체가 주식 알못은 맞음 (고점 소리는 닉스 50때부터 나왔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도체 얼마 안남았을 거 같긴 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적립식해투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가들이 고점 아니라 하는데 뇌피셜 웃기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난 인티시작하고 주식 시작함
10:32 l 조회 1
밥먹고나서 레몬즙 스틱 먹으면 혈당방어되는거 맞아?
10:31 l 조회 2
하닉 목표수익 달성했는디 뺄까말까.....2
10:31 l 조회 12
주식하니까 쇼핑 욕구 줄어듬1
10:31 l 조회 9
하이닉스 그냥 넣고 신경끌까
10:31 l 조회 10
천만원으로 주식 시작하는거 에바야?2
10:31 l 조회 17
나 어제 태어나서 첫뽀뽀햇더ㅠㅠㅠㅠㅠㅠ
10:31 l 조회 15
폭염에 운동장에서 체육하는 거1
10:30 l 조회 7
가슴수술했는데 사귀면 언제 말해야함?
10:30 l 조회 14
오늘 애견카페에 강아지 별로 없겠지?ㅠ
10:30 l 조회 10
나 사주볼때마다 기 개쎄다고 나오는데 아니거든..? 멀까1
10:30 l 조회 8
하닉 200에 주당 70먹고 팔았는데 포모 오네
10:30 l 조회 23
근로장려금 들어오면 보통 몇시에 들어와???
10:30 l 조회 5
와 하닉 냅두면 오른다네
10:30 l 조회 20
애기가 이뻐 보이는 거면 결혼할 때 된 거임?
10:30 l 조회 13
유튜바 잭클린님은 직업이 뭐실까 1
10:30 l 조회 5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하는 줄..
10:30 l 조회 7
아니 인티에서 하닉 못 샀다고 징징거리지 말고 쏠탑투라도 사라고 해서 걍 삿는데
10:30 l 조회 15
진짜 이번에 장이 좋긴 한가보다 현차만 빼고2
10:29 l 조회 20
하이닉스있음 청년
10:2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