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6
개꼴통이었는데 전문대 방사선과 가서 초음파사 되더니 연봉 진짜 어이없을정도로 잘범.. 나포함 다른애들 다 이름말하면 아는 인서울 문과였는데도 아무도 걔 연봉 못이기고 워라벨도 걔가 넘사임 걍 어이없음..
대표 사진
익인1
400이상 벌어 초음파하는애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세상 일 아무도 모른다고 하는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음파 하려면 공부 끊임없이 해야해 ㅋㅋㅋ 그때만 공부 못했지 지금은 엄청 노력하고있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중고딩때 잘한 순서대로 돈버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자기 길 잘 찾아나간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ㅋㅋㅋㅋㅈ내주변은 자영업해서 이미 건물세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객관적으로 대학가고도 너가 노력해서 전문직이든 메이저 대기업이든 붙었으면 걔보다 더벌었을걸 밑 말처럼 걍 어영부영 타이틀 부여잡고 옛날의 영광처럼 사는 애들은 노력도 안하고 눈만 높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ㅋㅋㅋㅋㅋ난 인서울이고 전문대 친구가 꿍얼꿍얼 글 쓴 시간에 노력을 하겠다ㅋㅋㅋㅋㅋㅋ뭔 갓입학한 새내기면 그래 그땐 대학이 전부니까 그럴수있겠다 이해가는데 그나이먹고 꼭 노력도 안하는 애들이 이런 글 쓰더라ㅠ 왜 니보다 바닥이어서 깔보고 개무시했는데 연봉 보니까 배알꼴리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랫댓처럼 내주위 인서울 문과 가서 진짜 열심히 살고 날고 기었던 친구들은 CPA합격하거나 아님 누구나 다 아는 좋은 대기업이나 금융권쪽 잘 들어가던데? 넌 아니었나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인서울 하위인데 노력해서 메이저 대기업 공채 붙고 주변 서연고 가서 cpa 붙은 애들보다 잘벌음 ㅠㅋㅋㅋㅋ 마이스터고 가서 하닉 간 친구도 있고 내가 걔보다 공부 잘했는데 꿍실거리시간에 정신차리고 취준을 하겠음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하게 말해줘? 너 인서울 문과 가서도 날고 기었으면 CPA든 뭐든 합격해서 잘 살았을걸
괜히 애매한데 그 학교 가서 어영부영하니깐 그런거 아냐
내 주변도 그 우물 안 개구리같은 고등학교에서 조금 잘했다고 인서울 했다가 망한 애들 여럿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서울 공대였으면 이겼을지도 ...문과면 노력 많이 해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등학생 때 공부 안 한만큼 대학가서 더 열심히 했을 수도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생은 성적순이 아님. 어느 정도만 있으면 되는 능력과 운이 있으면 됨. 선택 또한 능력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고딩 때 문과 전교 2등이었고 내 친구가 반 꼴등이었음ㅋㅋㅋㅋ 근데 친구는 서울에서 미용실하면서 잘나가고 돈도 엄청 벌음 난 그냥 중학교 교사.
사람 일 모르는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부 잘 한다고 잘 사는 거 아니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문과는 어쩔수가 없음. 의료쪽 간 애들 거의 다 취업만 보고 간건데 오히려 똑똑한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생은 성적순 아니고 운빨과 전략싸움임... 100 넣는다고 100 돌아오는 기브앤테이크가 당연하지가 않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나는 불공평하다는거야 걔는 고3때 5~6등급이었는데.. 좀 푸념할수있는거지 왤케 뭐라고들 다그쳐 요새 취준상황 빡센거 다들 알지않나?????
오전7~12시 까지 일하고 연봉 6천이상 받으면 짜증날만 하지 그것도 6등급이었던 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체 뭐가 그렇게 억울하고 불공평해 그냥 운명인거야 받아들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니 본문이나 이 댓이나 친구를 깔보는게 다 드러나는데? 아주 글이나 댓글이나 열등감이 뚝뚝 그러니까 반응이 이러지 그냥 아 인서울 문과인데 취준때문에 힘들다고만 글썼으면 누가 이랬겠음?
그리고 인생은 원래 불공평함ㅋㅋㅋㅋㅋㅋ몰랐어? 뭐가 그리 억울함? 니가 연봉 6천 못받아서?ㅋㅋㅋ그러니까 다 노력하면서 사는거고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럼 뭐 어쩌게? 인생 불공평한 게 아니라 불확실한 거겠지. 원래 그래. 내 친구도 스카이 나와서 아직도 취준인 애가 있고 지거국 나와서 하닉 다니는 애들 있고, 홍대 ㄴ나와서 똑같이 히닉 다니기두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몇년 전에 성적 조금 차이 났던거 가지고
불공평하다가 그냥 어이가 없다
그 친구는 대학가서 부터 열심히 했나본데
넌 아닌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 이제 20대 중~후반 되지 않았어? 정신차려라 걔는 걔고 너는 너야
요즘은 공부 못 해도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벌어먹는 애들도 많은데 언제까지 그거 다 탓 할래..
그러다가 너만 지치고 힘들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고딩때 공부 못한거랑 별개로
대학가서 공부 열심히 하고
본인 일 관련 공부도 열심히 해서 저렇게 될수 있었던거야 방과 국시는 뭐 공부 안해도 붙는줄 아나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초음파사 처음 알았는데 연봉 워라밸 좋긴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이름만 들어본 대학 간거아냐? 윗댓처럼 애매하니까 그런거임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차피 돈복은 따로 있다 서울대 나온 이모보다 고졸인 우리 엄마가 더 잘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리나 인지능력이되는 인간이면 적성이 중요하단걸 알고 이런글 싸지르지도 않음… 지능이 안되니 억울하고 자빠졌지… 댁보다 못한 조건이어도 잘버는 사람이 수두룩한데 그 친구에게만 꽂혀서 억울한것도 너 부족한거 보여주는 사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뭐가 불공평해 걔 20대 돼서 열심히 공부했을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람을 급 나누고 평가하는 순간 결국 너만 힘들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은 그냥 문과 취업이 제일 힘들어 그리고 그 친구도 대학가서 노력한만큼 지금 일해서 돈 버는데 뭐가 불공평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 걍 부럽다고 하면 되는걸 현타오네 어이없네
나이먹고 너무 추해지지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취준 중인데 아직도 그 대학급, 내신등급에 얽매여있으면 어떡하냐 사회나오면 불공평한 것 천지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요즘 누가 공부만으로 돈벌어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걸 비교하면 끝이 있나 없지 아직 어린데 40대 되면 또 몰라 그리고 5-6등급이면 개꼴통도 아니고 그냥 너보다 좀 못 하는 수준인데 그정도로 기분 나빠할게 뭐가 있어 전문대라도 가서 열심히 노력했으니까 가능한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난 인티시작하고 주식 시작함
10:32 l 조회 2
밥먹고나서 레몬즙 스틱 먹으면 혈당방어되는거 맞아?
10:31 l 조회 2
하닉 목표수익 달성했는디 뺄까말까.....3
10:31 l 조회 18
주식하니까 쇼핑 욕구 줄어듬1
10:31 l 조회 9
하이닉스 그냥 넣고 신경끌까
10:31 l 조회 12
천만원으로 주식 시작하는거 에바야?2
10:31 l 조회 20
나 어제 태어나서 첫뽀뽀햇더ㅠㅠㅠㅠㅠㅠ 1
10:31 l 조회 17
폭염에 운동장에서 체육하는 거1
10:30 l 조회 7
가슴수술했는데 사귀면 언제 말해야함? 1
10:30 l 조회 14
오늘 애견카페에 강아지 별로 없겠지?ㅠ
10:30 l 조회 10
나 사주볼때마다 기 개쎄다고 나오는데 아니거든..? 멀까1
10:30 l 조회 8
하닉 200에 주당 70먹고 팔았는데 포모 오네
10:30 l 조회 24
근로장려금 들어오면 보통 몇시에 들어와???
10:30 l 조회 5
와 하닉 냅두면 오른다네
10:30 l 조회 21
애기가 이뻐 보이는 거면 결혼할 때 된 거임?
10:30 l 조회 14
유튜바 잭클린님은 직업이 뭐실까 1
10:30 l 조회 5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하는 줄..
10:30 l 조회 7
아니 인티에서 하닉 못 샀다고 징징거리지 말고 쏠탑투라도 사라고 해서 걍 삿는데
10:30 l 조회 15
진짜 이번에 장이 좋긴 한가보다 현차만 빼고2
10:29 l 조회 20
하이닉스있음 청년
10:2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