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꼴통이었는데 전문대 방사선과 가서 초음파사 되더니 연봉 진짜 어이없을정도로 잘범.. 나포함 다른애들 다 이름말하면 아는 인서울 문과였는데도 아무도 걔 연봉 못이기고 워라벨도 걔가 넘사임 걍 어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