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0
주사맞은거 아니냐고 그러네 ;
짜증나 식단도 조절하고 부지런하게 사는데
왜 주사맞는 사람들이랑 같은 취급을 받아야함
대표 사진
익인1
그양 그런가보다 하면 되지 짜증날건 또 모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아비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짜증나지 100퍼 주사일듯 이러는데 니같으면 안짜증나겠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마운자로 때문이냐 그렇게 말하는 애가 비정상이지.. ㄴ날씬한 야 보고 100퍼 주사일듯 이러고 조롱하는 애를 탓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마운자로가 싫을수도 있지;
둘다 싫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살찐거 본적도 없는 거의 초면인 사람들이 저런다고? 실화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게 무례한 말인지도 모르는 그 순수함? 이 대단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걔가 안무례하댔냐? 앞뒤 내용 설명도 없이 그냥 마운자로 짜증난다고하니 한 소리지. 짜증나는 대상을 명확히 하라 소리야. 근데 쓰니가 뭐 둘다 싫을수 있다하니 그건 개인자유니 더 댓 안단거고, 너도 시간순차적으로 보고 좀 댓달아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그래 밖에서 저런 소리 듣고 커뮤에 글 하나 쓰는데 이렇게 대상 하나하나 뜯어주는 애가 상주해줘서 좋네 공감능력 낮고 쿨찐이라 좋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그거야 쌍수한 사람 많아져서 자연인 사람한테도 수술했냐고 하는 그런거 걍 내 눈 이쁜가 보다~ 하면 되듯이 내가 날씬해보이나 보다~ 하는게 편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도 가볍게 넘기고 싶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쌍꺼풀은 노력한게 아닌데 몸매관리는 쨌든 노력이 들어가니까 (체질탓이 더크지만) 억울하긴 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분 나쁜 말이긴 함
관리 빡세게 해서 유지했는데 주사로 편하게 빠진 것처럼 말하는 것 같잖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100퍼 성형했을듯 ㅋㅋ 이런거랑 뭐가 다름;
한국인이니까 성형했죠? 이러면 다들 발작할거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화를 시키는데 기분 안 나쁠 수가 없음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사람들 되게 웃기고 어이없을 때 많음
팩트가 아닐 것 같은 말은 상대가 가볍게 들을 거라 생각하고 찐일 것 같으면 말을 못하더라ㅋㅋㅋㅋ누가봐도 쌍수한 눈에는 쌍수했냐고 못하고 누가봐도 뚱뚱한 사람한테는 대놓고 몸매 얘기 잘 안함
근데 누가봐도 눈 예쁘면 괜히 쌍수 얘기 꺼내고 날씬하면 지흡이냐 주사 얘기 꺼냄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ㄹㅇ개짜증남
자격지심 다 보이는데..
노력이라도 하던가 진짜 자존감깍으려고 하는게 어이없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리고 솔직히 저거 좋은 말로 하는거 아니지 않아?ㅋㅋㅋㅋㅋㅋ예의랑 사회성을 갖췄다면 당당하게 물어보기 어려운 말일텐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ㄹㅇ
혹시..마운자로는 아니죠..?
이거랑
무조건 마운자로네~ㅋㅋㅋ
랑은 다르니까 보통 후자니까
엥 싶음..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킹받긴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근데 기분 나쁘다 그러면 돈 없냐 자격지심에 부러워서 그러녜... 아니 내 노력을 약으로 쉽게 말하는데 기분이 안 나쁘겠냐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 진짜 기분상하지;
담에는 마운자로여? 그런거 잘아시나봐요; ㅎㅎㅎ 하고 비꼬아주는건 어때 ? 운동으로 다이어트 하는사람으로써 같이 기분상해버렸지 모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런 사람 있으면 "에엥~? 걍 제가 관리 잘하는 건데요?🤭"하고 좀 싹바가지 없는 말투로 말함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작의심하는 댓글들 웃기네 왜 본인들이 안겪어봤으니까 저런사람 없을거라고 생각함?ㅋㅋㅋ
난 마운자로는 아니고 댓처럼 쌍수 얘기ㅋㅋㅋ내입으로 말하기 뭐하긴 한데 나 자연으로 겉쌍에 속눈썹길고 눈크고 눈예뻐서 어릴때부터 애기가 눈이 예쁘네요~ 지금도 뭐 똑같은 소리듣고 자랐거든? 근데 당연히 나 쌍수한줄알고 야 니 쌍수 한거지? 했지? 성형한거지? 면전에서 들음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라고 해명하잖아? 쌍수를 안했는데 눈이 어떻게 그래? ㅇ랄지하는것도 듣고 심지어 난 대학동기한테는 니 얼굴 쌍수하고 성형으로 뜯어고쳐서 성형티나고 성괴같다는 소리도 들음^^ 왜 그런사람 없을거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그리고 그말 했던애 개강하고 봤더니 쌍수하고 왔더라ㅋㅋㅋ진심 웃기지도 않음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마른사람들한테 그런걸 물어볼 일이 있음? 뚱뚱하다가 갑자기 살빠진 사람들한테나 마운자로했나 생각드는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 갑자기 살빠져서 나타나면 물어볼 순 있는데 처음보거나 원래 말랐던 사람한테 그렇게 묻는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에서 친구랑 줄서있는데 지나가는 사람이 그렇게 말하는경우 많음
와 헉 개말랐다
ㄴㄴ100퍼 주사맞았을듯
이러는거임 날 아는 친구들은 다 내가 원래마른걸 알지 그리고 날잘 모르는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는거겠죠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여기 주작의심하는 댓글들 개웃기네 본인들이 안겪어봤다고 주작인줄 아나봐ㅋㅋㅋㅋㅋㅋ저런사람 없을거같음?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뭔계속 진짜 맞음? 이러는거냐 ㅠㅠㅠㅠ 의사부부 이런것도 아니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지들이 그런 소리 들어본적 없으니까 이젠 주작취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코한다고 믿고싶은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 애들은 열등감 외모정병에 찌든 애들임ㅋㅋㅋ 귀담아들을거 없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길다가 모르는사람한테 여러번 말랏다는 소리 들을 정도면 예쁘게 마른게 아니라 거식증..? 프로아나 이런 몸매인건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프로아나는 전혀아님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감해 안 그래도 마운자로 갓 떠오르기 시작할 때 이거 앞으로 운동해서 근육말라 아니면 싸잡히겠다 싶었음 진짜 이런 세상이 도래해버리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원래 말랐는데 단 한번도 마운자로 의심받은적 없음 애초에 말랐는데 왠 의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ㅎ 모르는 사람들이 의심하는거구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고비 처음 나왔을때 이커너미스트에서 이런 칼럼을 낸 적이 있는데 흥미롭다… 정확히는 근래 외국 미의 기준이 부자들이 더 쉽게 이룰 수 있는 마름에 맞춰져 있었는데 위고비가 나오면서 이제는 좀 더 근육이 붙은 체형이라던가 필라테스한 티 나는 체형 쪽으로 (=돈이 있어서 할 수 있는 자기관리) 미의 기준이 바뀔 수 있을 거라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162/43이거든 난 한번도 남이 수근거리는걸 들어본적 없긴함 그래서 저런일이 있구나 느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말랐다 부러워 이정도지 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면인 사람들이 그럼…ㅠ 나도 160에 41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하 진짜 생각 없는 사람들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마운자로는 죄가없스요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나도 개열심히 노력해서 살 뺐는데 마운자로 하고 안한 척 하지말라는 얘기 개많이 들음 농담이겠지만 짜증남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농담이라도 실례인걸 모르나 진짜 다들 사회성 어디로갔는지 모르겠음;
마운자로 맞은몸이랑 운동해서 뺀 몸이랑 탄탄도가 다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단 주사제를 활용한 다이어트에 노력여부가 붙는거 자체가 주사남용이 많다는거 같아서 좀 씁쓸하네 아구통 교수님이 그립다
그거랑 별개로 길바닥에서 남 몸매 평가하는 애들은 모든면에서 모자라기 때문에 넘 크게 상처 안받았음 좋겠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게 왜 마운자로 때문임 그사람 인성이 잘못된걸 화살의 방향이 잘못됐네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억울하긴해 마운자로맞는 사람이 싫은게 아니라 물어보는 의도가 무례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나도 이거임 ㅠㅠ
다짜고짜 마운자로네 ㅋㅋ 이러면 당연히 마운자로도 싫어지죠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평소에 몸매 얘기를 엄청 했나보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면인 사람들이 그런다고 진짜;;;;;;
뭔 몸매이야기; 몸매 이야기할 이유가 없어요
대학생도 아니고 …^^ 평범한 사회인이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초면이면 그냥 말랐겠거니 하지 않나 그렇게 사람들이 마운자로 타령을 해? 무례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 옛날에 쌍수 흔해졌다고 자연 쌍커풀은 억울하다 이런 글 많이 봤는데 이젠 마운자로네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ㅋㅋㅋㅋ쌍수햇냐 소리도 ㄹㅇ억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새로 알게된
사람이야? 개무례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ㅜ 초면이랑 길지나가면서도 자주 들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즐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퀸의 자세를 가지자 우매한 것들 내가 부럽나보다 마인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운자로로 뺀거만큼 쓰니가 말랐나보지 머 나는 마운자로 하고있는데 뚱띠라 맞고있는줄도 모름 ㅋㅋ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포즈 빽 알바생 들어와봐 나 메가다니는데
15:53 l 조회 1
요즘 고등학교 몇시에 시작하고 마쳐?
15:53 l 조회 1
의정부는 진짜 벌레개노답도시임
15:53 l 조회 1
아... 동생 또 정떨어짐
15:53 l 조회 4
주식 다 넣었다가 물탈때 못타면 걍 기다림밖에 없어?
15:53 l 조회 2
167/60 통통이야?
15:53 l 조회 3
강쥐 파양해야함...하 + 가족 구햤어!
15:52 l 조회 12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23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7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7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8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2
15:51 l 조회 8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12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10
15:50 l 조회 31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8
15:50 l 조회 34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1
15:50 l 조회 19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3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3
15:49 l 조회 12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