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레이저 6회차 정도라 바짝 밀어도 자세히보면 샤프심 보이고 피부색도 착색 조금 보여… 나시는 자신감이라지만 이상하게 보진 않을지 신경쓰임. 나시 입는 익들은 완전 깨끗해서 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