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일에 퇴근하고 많으면 3일 적어도 하루는 저녁 먹음

주말에도 별다른 약속 없으면 토일 내내 만남 점심은 거의 꼭 같이먹고 저녁은 내가 집에 일찍 가야하는날이면 못먹고

이게 1년 넘는기간동안 유지됨

근데 평일에 내가 너무 힘들어하는 프로젝트를 해서 토여일 오전까지 출근햇거든 주말에 너무 피곤할것같으니 쉬자 하고 토요일은 할거 같이하고 점저는 어쩌다보니 겹지인들 껴서 먹게됐고 일요일은 아침 일찍 내가 상대 집 가서 장봐다가 두고 쭉 잤는데.. 둘이 토요일 저넉먹을생각이엇는데 다른사람껴서 먹게되고 일요일은 쭉 잤다고... 계속 화낸티를 냄...

주말에 쉬는것도 불만이면 안만나는게 답 아닌가? 안만나는건 또 안되는것같음 모르겠어 나 30대고 상대 20대후반이야 직장인들 일반적으로 주에 얼마나 만남?? 내 개인약속 잡는것도 눈치보이고 다 답답해 죽겟어

대표 사진
둥이1
난 이런글 볼때마다 신기함 ㅜ 난 애인 피곤할까봐 보고싶은거 참는데 안참아도 받아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너무...너무힘글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시간이 있는데 안만나주면 서운할것 같긴 하더라 난 피곤해도 만나서 쉬는 연애를 해와서 그런가... 그리고 일요일에 안보기로 약속된것도 아니고 겹지인이랑 밥먹기로 미리 약속된것도 아니라면 상대방 입장에선 나혼자 만날거 기다리고 기대했구나 싶으니 더 서운하지 않을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겹지인이랑 밥먹게된거 뭐냐면 토요일에 같이 미용실에서 둘다 머리하고 그 미용실이 둘다 지인이야 그래서 거기언니랑 먹은거임
쉬는것도 내가 그래도 아침부터 장봐서 걔네집 가서 쉰건데 같이 뭘 활동을 안해서 싫어하는거고... 만난건데 같이 하는 활동이 없다고 싫어하는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 성향차이같아 나도 저런걸로 안서운하긴 하거든... 근데 내 애인이 저런다면 이해는 감
전자나 후자 상황 둘중에 하나만 했으면 덜서운했을듯.... 토요일에 둘이서 오붓한 식사시간 못보냈으면 일요일에 외식이라도 하자하던가 일욜에 쉬고싶었으면 토욜에 미용실 지인 한테는 예약해둔 식당이 있어서 밥먹으러 가야한다 둘러대고 둘이서 식사를 했던가? 두 상황이 동시에 일어나면 당연히 상대 입자에선 나랑 둘이 놀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구나 싶으니 서운하지 모ㅜㅜ 그게 이해가 안되면 성향차이라 서로 힘들고 지치다가 식어가는거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요일은 원래 쉬기로 며칠전부터 얘기 한거엿어 본인도 지친 주였다고 했고 그리고 집에서 쉴수도 있는데 난 아침부터 장봐서 간거잖아 이거에 대한건 아무 의미도 없는것처럼 화난티를 내니까 너무 답답해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
16:17 l 조회 3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1
16:16 l 조회 6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3
16:12 l 조회 19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4
16:12 l 조회 18
이거 관심없는거지
16:10 l 조회 10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5
16:08 l 조회 23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
16:06 l 조회 18
썸 깨졌는데 계속 생각나면 연락해도 되나...? 2
16:06 l 조회 14
호감? 호의? (참고 mbti: infj) 4
16:04 l 조회 16
20대후반~30대초 남자선물좀 추천해줘..! 3
16:02 l 조회 17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나랑 안어울리는 거 같음..8
15:59 l 조회 40
고딩때 사귀던 전애인
15:56 l 조회 17
Isfj 인데 궁물받을래 ㅠ12
15:56 l 조회 31
istp 썸남 너무 어려워ㅠㅠ 얘 맘 없는건가?6
15:54 l 조회 35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 19
15:52 l 조회 181
소개팅 삼겹살 먹기로 했는데 걍 삼겹살집 vs 구워서 나어는 곳6
15:52 l 조회 26
나 모솔이라 모르는데 보통 썸을 어느정도 타..?1
15:48 l 조회 30
애인이랑 잠깐 헤어졋을때 딴사람 만낫다한사람들
15:43 l 조회 47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8
15:39 l 조회 49
ENFP 질문 받슴니다4
15:3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