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가보면 약간 한국 식민지 느낌 나려나?길거리에 한글 간판 엄청 먾고 표지판도 한국말로 안내 되어 있고 한국 연예인 포스터 걸려져 있고 한국 음식점 많다던데거진 한국 식민지 느낌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