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그니까 가보면 약간 한국 식민지 느낌 나려나?
길거리에 한글 간판 엄청 먾고 표지판도 한국말로 안내 되어 있고 한국 연예인 포스터 걸려져 있고 한국 음식점 많다던데
거진 한국 식민지 느낌이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뭔 못배운 질문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아픔? 진짜 이건 지능에 문제있거나 어디 아프지 않는 이상 쓸 수 없는 글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일본 오사카도 한국 식민지인가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필리핀 가서 총살 당하겠네 그 나라 총기소지 가능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긴 내가 갈 일이 없고 가고 싶지도 않은 국가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식민지는 아닌데 뭔말인지 알겠음
필리핀 갔을때 느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신에 문제있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말 엄청 많긴 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또 뭔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향력이 큰 거지 식민지는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도그렇게생각안해요
어디냐 한국 길거리 같다는 곳 몽골이었나 거기도 그렇게 생각안함 정신차려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우리나라 거리에는 깔린 게 영어니까
미국이나 영국 식민지인가...?

이런 식으로 글 써서 타 커뮤 퍼지거나 번역되어서
동남아로 수출되길 바라고 이러는 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무식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렇게 무례하고 무식한 질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질문진짜 못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ㅊ 불과 몇십년전 식민지배 겪었던 나라 국민으로서 그따구로 식민지 쉽게 입에 올리고 싶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전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베트남이면 모르겠는데 필리핀이요?ㅋㅋㅋ
나 마닐라 갔었을 때 한글 간판 많이 못봤는데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쥐 파양해야함...하
15:52 l 조회 1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8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6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5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5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1
15:51 l 조회 7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9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7
15:50 l 조회 24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6
15:50 l 조회 21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
15:50 l 조회 15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2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2
15:49 l 조회 9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9
퇴사한 백수 1억 2천 있는데 천만원 여행에 태우는거 어때6
15:49 l 조회 18
고양이는 블랙탄 없어?
15:49 l 조회 4
하닉 지금 1주만 사보는거 어떻게 생각하니
15:49 l 조회 11
비대면 계좌개설 차단 해제하는거 지역농협 가도 해줘??
15:49 l 조회 1
근데 롤은 왜 욕 안할 상황에도 욕하는거임?
15:49 l 조회 7
나이 많을수록 괜찮은 사람은 솔로가 없다면 솔로는 성격 이상자네? 2
15:4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