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7
소식좌로도 유명하지만 항상 자전거 타잖아 운동 될듯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걔네는 먹는 즐거움이 막 엄청 커보이지 않더라... 무슨 끼니를 떼우는게 일인것처럼 먹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한국인들은 식도락하는거 진짜 엄청나게 좋아하는거임
인간이라면 맛있는걸 다 좋아하긴 하는데 한국인들만큼 먹는데 진심인 민족도 생각보다 없음
가끔 '뭘 이렇게 까지..' 할정도니까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배달의 민족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맞음 근데 한국인도 먹는거에 비해 날씬한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진짜임ㅎ 해외에서는 그냥 식사를 매일 같은 메뉴로 떼우는 사람들 진짜 많아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진짜로 해외사는데 한국인만 맛집 찾아다밈 레알 다들 점심으로 똑같은 샌드위치 대충먹고 그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지진나서 죽으면 다 끝이라서 그럼 허무주의 강함 민족 특성 자체가 그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것도 허리띠 졸라매는 일반서민들이나 그렇지 일본인들 의외로 먹는것도 좋아해 여행가면 食べ歩き에 환장하는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님 걔네도 잘 먹음
이것도 편견임 우리나라랑 비슷함
잘 먹는 사람 소식하는 사람 다양하게 존재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통비 개비싸서 그럼 환승제도도 없고 기본 교통비가 개비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걔네 걍 기본 급여는 낮고 세금 월세 등등 미친 듯이 높아서 아끼느라 조금 먹는 거임 무한리필집 가면 같은 사람 맞나 싶을 정도로 떵개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 사람들이 소식좌는 아닌 것 같은데 엄청 먹던데.. 식당가도 양이 적은 것도 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우리나라 운동개많이하는데 뚱디덩치많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탄수화물 엄청 먹던데 마른거 신기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식 자체가 전반적으로 짠데 어케 안 붓나 싶음 암만 녹차를 마셔도 글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키도 작잖아 걍 소인족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8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6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5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5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1
15:51 l 조회 7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9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7
15:50 l 조회 24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6
15:50 l 조회 21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
15:50 l 조회 15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2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2
15:49 l 조회 9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9
퇴사한 백수 1억 2천 있는데 천만원 여행에 태우는거 어때6
15:49 l 조회 18
고양이는 블랙탄 없어?
15:49 l 조회 4
하닉 지금 1주만 사보는거 어떻게 생각하니
15:49 l 조회 11
비대면 계좌개설 차단 해제하는거 지역농협 가도 해줘??
15:49 l 조회 1
근데 롤은 왜 욕 안할 상황에도 욕하는거임?
15:49 l 조회 7
나이 많을수록 괜찮은 사람은 솔로가 없다면 솔로는 성격 이상자네? 2
15:48 l 조회 15
학교쌤들이 맨날 나 꼽주고 외모평가 해서 우울하고 내가 뭘 잘 못 했나 싶음 4
15:4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