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는 생각없긴한데 가격이 맞다면 고려해볼 생각 있긴하고...최대 5천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가격 대비 최고의 효율을 뽑는 차면 좋겠어..디자인은 위시카 같은게 없어서 상관없고suv를 좀 더 선호하긴하는데 세단도 괜찮아...
|
외제차는 생각없긴한데 가격이 맞다면 고려해볼 생각 있긴하고...최대 5천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가격 대비 최고의 효율을 뽑는 차면 좋겠어..디자인은 위시카 같은게 없어서 상관없고suv를 좀 더 선호하긴하는데 세단도 괜찮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