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지방직 시험 목표로 공부할건데
기술직 전공인 걸로 볼 거고 한국사는 8월 시험 볼라고
근데 집이 좀 어려워서 ㅜ 상반기 계약직 하면서
1000 좀 못 모아놓긴 했는데
7월부터 내년 시험까지 알바 쪼금 하면서 시험 준비할지
아니면 7~12월 하반기 계약직 해볼지 고민이야
현실적으로 계약직 근무하면서 준비하면 어려울까?...
하 ㅜㅜ 진짜 돈때문에 고민됨 쪼들리기 싫어서
|
내년 지방직 시험 목표로 공부할건데 기술직 전공인 걸로 볼 거고 한국사는 8월 시험 볼라고 근데 집이 좀 어려워서 ㅜ 상반기 계약직 하면서 1000 좀 못 모아놓긴 했는데 7월부터 내년 시험까지 알바 쪼금 하면서 시험 준비할지 아니면 7~12월 하반기 계약직 해볼지 고민이야 현실적으로 계약직 근무하면서 준비하면 어려울까?... 하 ㅜㅜ 진짜 돈때문에 고민됨 쪼들리기 싫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