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곧 다른 친구 결혼식ㄱ이야 그래서 만나서 같이 가자는 연락하고 약속잡다가 
“근데 내가 요즘 컨디션 너무 안 좋아서 그날 결혼식 갈 수 있을지 없을 지 모르긴한데 나 컨디션 좋으면 같이 가자~” 이렇게 말했는데 나 아프다는거에 뭐 일절 물어보는거 없이 
“그럼 몇시에 ㅇㅇ에서 만날까?” 이래서 내가 “음 그날도 오전에 병원갔다가 가야할거 같아서ㅠㅠㅠ 30분만 늦게 만나자 그래도 여유있을거 같아!!“ 했는데 응 그래~~ 이러고 끝이야 그래서 진짜 찐막으로 ”하 근데 몸 상태가 너무 걸린다 갈수있으려나“ 이랬는데 답장 이틀동안 없어서 정말 서운함…. 서운하다 말하는거 오바야?? 솔직히 왜 아픈지 병원 자주가는지 이런거 궁금하지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음..친구한테 너무 많은걸 바라지 말어봐 섭섭하긴하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맨날 아프다고만 했으면 할 말 없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낫마비즈니스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하나도 안궁금하고 갈수잇는지 업슨ㄴ지만 궁금하니까 너도 아프단말 하지말걸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궁금해.. 건강관리 알아서 하고 나한테 말 안 하면 좋겠음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만 봐도 평소 어떤 타입인지 알겠네… 질린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프다그래서 시간 맞춰줬잖아..걱정까지 바라는거야? 자주 아프다 얘기하면 질려서 할말이 없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같아도 안 물어볼 것 같아
큰 병이면 먼저 말했을 것 같기도 하고
계속 컨디션 안 좋다고 하는 거면 어쩌라고 싶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니 아픈거 안물어봐줘서 서운하다고 말하면 어쩔껀데?? 그 친구가 아씨;.. 생각만 하고 너랑 멀어지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어떻게 해주길 바람? 그게 서운하다고 말하면 친구 입장에선 오히려 황당할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난 황당하다기보단 부담스러울거 같아 “우리가 연인 사이도 아닌데, 왜 이렇게 챙겨줘야한단 의무감을 주지?” 이 생각 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처음 말했을때 반응이라도 해주지 안해준 친구 좀 너무하긴 함 그뒤에 계속 얘기한 너도 이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우울해서 빵 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어쩌라고 그 자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운할만함 근데 친구사이엔 말안함 남자친구 였으면 말했을것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친구 사이에 별 기대 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저리말할것같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솔직히 네가 적은 멘트들 봤을 때 딱히 물어봐야겠다는 생각은 안 드는데..? 오히려 컨디션 별로라 갈 수 있을지~하면서 계속 어필하는 게 뭐 어쩌자는 거지 가기 싫다는 건가? 싶기만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서운할 순 있는데 친구가 별 말 안하는데 굳이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프대서 늦게 만나자 ㅇㅋ까지 했는데 시간 정해놓고 계속 왔다리갔다리 못 갈 거 같은데 ㅜㅜㅜ 이러면 뭐 어쩌자는 건가 할 듯.. 그래서 만나서 같이 가자고 말자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떡 무뼈닭발 너어어무
14:10 l 조회 1
수영 못하는 사람은 물에 빠져도 바로 꼬르륵 아냐?1
14:09 l 조회 3
나는 하닉 팔았음 1
14:09 l 조회 19
남친이랑 담주에 타지역에 놀러가려고 유명한 숙소 잡았는데 오늘 헤어지려고 하거든3
14:09 l 조회 21
하이닉스 때무네 인생
14:09 l 조회 15
실화 탐사대 2시간 전에 올라온거보는데 여자 뭔가 싶네
14:09 l 조회 4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ㅕ 제발 사장놈아
14:09 l 조회 5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1
14:08 l 조회 7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2
14:08 l 조회 13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18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5
14:08 l 조회 16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6
14:08 l 조회 12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10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3
14:07 l 조회 17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4
14:06 l 조회 24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2
14:06 l 조회 16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5
14:06 l 조회 12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5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4
14:06 l 조회 33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