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3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보통 다 이성사친이랑 함

둘다 서로 이성적 감정은 ㄴㄴ임 근데 그냥 취향? 이런게 좀 잘 맞아

뭐랄까 주제 a를 던지면 그걸ㄹ로 둘이 몇시간도 떠들어

좋아하는 것도 은근 비슷해서 장소나 메뉴 고민 하는데도 시간이 덜 들어 그냥 여기 너 취향인데? 이러거나 전에 가보니깐 좋았어 하면 다 맞음

그니깐 둘이 다른 곳에서 힘 안 빼고 걍 서로를 좀 찾는? 믿는? 느낌으로 지낸지가 1년 정도인데 이것도 유사야?

물론 둘다 애인 없고, 애인 생기면 이렇게 안 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걍 베프같은데.. 걔 만나면 설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설렘은 없어! 근데 이제 이걸 주1회 또는 2주에 1회? 정도 하거든
또 가장 결정적으로 이게 유사인가? 싶었던게 차라리 밥, 술로만 끝나면 모르겠는데 드라이브, 카페, 찜질방 이렇게 하니깐 이걸 사친이랑 하는 애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연애같긴하네.. 너가 그렇게 느끼면 맞는거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렵당...... 내가 느낀건 아니라 그냥 유사연애 글 이런거 보고 설마 우리도..? 싶더라궁ㅁ...ㅎㅎㅎ 저런 비슷한 내용들이 있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넌 감정 없어도 상대는 있을수도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상대가 먼저 비슷한 얘기를 꺼낸 적이 있엉! 우린 서로 마음이 없어서 좋은 거 같다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8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6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5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5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1
15:51 l 조회 7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9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7
15:50 l 조회 24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6
15:50 l 조회 21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
15:50 l 조회 15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2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2
15:49 l 조회 9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9
퇴사한 백수 1억 2천 있는데 천만원 여행에 태우는거 어때6
15:49 l 조회 18
고양이는 블랙탄 없어?
15:49 l 조회 4
하닉 지금 1주만 사보는거 어떻게 생각하니
15:49 l 조회 11
비대면 계좌개설 차단 해제하는거 지역농협 가도 해줘??
15:49 l 조회 1
근데 롤은 왜 욕 안할 상황에도 욕하는거임?
15:49 l 조회 7
나이 많을수록 괜찮은 사람은 솔로가 없다면 솔로는 성격 이상자네? 2
15:48 l 조회 15
학교쌤들이 맨날 나 꼽주고 외모평가 해서 우울하고 내가 뭘 잘 못 했나 싶음 4
15:4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