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다 이성사친이랑 함
둘다 서로 이성적 감정은 ㄴㄴ임 근데 그냥 취향? 이런게 좀 잘 맞아
뭐랄까 주제 a를 던지면 그걸ㄹ로 둘이 몇시간도 떠들어
좋아하는 것도 은근 비슷해서 장소나 메뉴 고민 하는데도 시간이 덜 들어 그냥 여기 너 취향인데? 이러거나 전에 가보니깐 좋았어 하면 다 맞음
그니깐 둘이 다른 곳에서 힘 안 빼고 걍 서로를 좀 찾는? 믿는? 느낌으로 지낸지가 1년 정도인데 이것도 유사야?
물론 둘다 애인 없고, 애인 생기면 이렇게 안 할거야

인스티즈앱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