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있는데... 다녀오면 텅장될 듯 한데...??ㅋㅋㅋㅋ 비상금 한 100만원 남으려나.근데 가고 싶은 곳은 파리 여서 더 아른 거려....일본은 짧게라도 다녀올 수 있는데.. 장거리 여행이 이번이 기회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