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한쪽에 고막염이 잘 생기는 편임
그래서 맨날 한쪽만 사용하니까 뭔가 아까워서 쓰던 에어팟 처분함
줄로 갈아타고는 커널형 이어폰은 쳐다도 안 보고 오픈형만 씀
오픈형은 공간이 좀 있으니 차폐라 해야되나 그게 좀 안 돼서 어쩔수없이 커널형 보다 바깥소리 잘 들리는 거 아는데도 ㅜ
왜 오픈형이면서 노캔 되는 거 없지 하다가 그래도 나온 거 있어서 오랜만에 썼거든
근데 또 바아로 귀에 염증 올라오려고 하길래 그냥 얘도 처분함...
그냥 블투 이어폰이 안 좋은가? 오픈/커널 이런 유형이 문제그 아니라? ㅜㅜㅜ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