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키보드 고장나거나 맘에 안들면대표님꼐 사달라고해 아님 개인돈 주고 사? 작은 사무실이라 이런 거 담당하는 담당자는 따로 없는 상태야(맘에 안드는 것 보단 가끔 키보드가 씹혀서 아예 글자 입력이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