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너네 키보드 고장나거나 맘에 안들면

대표님꼐 사달라고해 아님 개인돈 주고 사? 작은 사무실이라 이런 거 담당하는 담당자는 따로 없는 상태야

(맘에 안드는 것 보단 가끔 키보드가 씹혀서 아예 글자 입력이 힘듦,,,) 

대표 사진
익인1
고장난거면 이야기 하는데 단순히 맘에 안들어서 이면 사비로 사긴 함 ㅇㅇ
회사에서 사는건 보통 금액선이 있다보니 고장난김에 좋은거 쓰고 싶다 해도 그냥 사비로 사게 되는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만원정도면 비싸? 괜찮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장난거면 사달라고 하고 맘에 안들어서 바꾸고 싶은거면 사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만원정도 키보드이고 계속 고장난 상태는 아닌데 1시간에 몇분씩 키보드 몇개가 씹히는 상황이야 이런 상화잉면 어떡할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사달라고 해도 ㄱㅊ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맴에 안드는데 다들 불만 없이 쓰시길래 내가 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회사에서는 자비였고
현회사는 필요한거 있으면 말하라드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쓰니는 지금 고장난거니까 회사돈으로 사달라하는게 맞지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장난 거면 대표님께 말하고 바꾸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장난거면 사당라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맘에 안들어서 걍 내가 가져옴...
사무실에 총무같은 사람 없어?? 난 내가 그거라 가끔 마우스 고장낫어요 사주세요 저 손목 안 좋아여 버티컬 사주세요 하는 분들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장이면 사달라 인데 내가 고장난거 고치다가
키캡 빠져서 안들어가서 걍 내돈내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망가진거면 얘기할듯 보통은 바꿔주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장나면 사줘야되는거 아녀? 난 맘에 안 들어서 사비로 바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장나면 회사돈으로 구매해야지
그외엔 사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다 사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쁜거 아니고 걍 검정색에 무나한 키보드면 회사에 말하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업무가 불가능 - 회사
업무가 가능 - 사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지보수팀에 말하면 바꿔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고장난것도 아니었고 멀쩡했는데 밤티였어서 키보드 바꿔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원하는거 링크 보내주면 사주신대서 지금 내가 원하는걸로 잘 쓰는 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청 드렸어 익인들 너무 고마워,,, 대표님이 넘 잘해주셔서 이런 게 너무 죄송스러웠음 ,,,,, 그치만 용기내어 부탁드림,,고마워 다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8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6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5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5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1
15:51 l 조회 7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9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7
15:50 l 조회 24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6
15:50 l 조회 21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
15:50 l 조회 15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2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2
15:49 l 조회 9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9
퇴사한 백수 1억 2천 있는데 천만원 여행에 태우는거 어때6
15:49 l 조회 18
고양이는 블랙탄 없어?
15:49 l 조회 4
하닉 지금 1주만 사보는거 어떻게 생각하니
15:49 l 조회 11
비대면 계좌개설 차단 해제하는거 지역농협 가도 해줘??
15:49 l 조회 1
근데 롤은 왜 욕 안할 상황에도 욕하는거임?
15:49 l 조회 7
나이 많을수록 괜찮은 사람은 솔로가 없다면 솔로는 성격 이상자네? 2
15:48 l 조회 15
학교쌤들이 맨날 나 꼽주고 외모평가 해서 우울하고 내가 뭘 잘 못 했나 싶음 4
15:4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