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다른 친구들은 독립한다고 받고 생일에도 받은것 같은데 나는 2년동안 못받았어… 작년에 들어왔을때 좋아하는 캐릭터 한정판 키링 사서 출국 전날 걔네집 근처까지 가서 만나서 줬고… 제작년에도 선물 준거 같은데 ㅜㅜ 아 쪼잔한거 같아서 서운해하기 싫은데 서운해
대표 사진
익인1
걍 손절해 어차피 점점 멀어질사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그래도 자주 연락하고 한굳올때마다 보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런애잇엇는데 손절함 축하도 안해주길래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다 챙겨주고 매년 메시지도 보내주는데 근데 웃긴건 만나자고는 함 생일날 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축하는 해주긴해서 이게더 애매해… 선물 안보내길래 외국에서 사오는줄알았음 ㅜ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랑은 별로 선물주고받고싶진 않나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ㅋㅋㅌㅌㅌㅋㅋㅋ ㅜ 개상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 주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나는 너무 좋아하는 친구니까 챙겨줬는데.,,,,,, ㄱㅒ는 직장인 나는 백수거든 꺼얼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도 앞으로는 말만 축하한다고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도 직장동료 생일 챙겨줬는데 오늘 "생일축하드려요~^^" 말만하고 선물은 안주더라 ㅋㅋ 진짜 그런 사람들 별로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전에 못챙겨준적이 있어서 그 다음년도에 두배로 챙겨줬었거든ㅜ 이건 좀 예전인데 이래서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 다 아는사이라 그냥 자연스럽게 선물 주고받은거 다 듣ㄷ는데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한국카드 없으면 선물하기 불편하긴 한데 받은게 있으면 당연히 줘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 들어와서 만날때 줄줄알았어 ㅜ 근데 그나라에 파는 초코렛 주더라고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래서 손절함 단순히 생일선물 안 줘서가 아니라 나는 꼬박꼬박 걔 생일 축하하면서 챙겼는데 걘 내 인스타 게시물 댓글로 생일이었음? ㅊㅋ 이것만 띨롱 남겨놔섴ㅋㅋㅋ어이없어서 다 차단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축하는 누구보다 길고 정성스레 해줘서 서운해하는 내가 더 쪼잔항 기분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해외살이 할 때 카톡 깊티로라도 다 챙겨줌 안 챙기는 거 뭐든 핑계야 걍 챙겨주지 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다른 친구들은 독립한다고 챙겨준거 내가 다 들었는걸 ,, ㅜ서웅해 나도 해외살때 다 챙겼거든 흑 원화가 아에 없는것도 아닐거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친구가 손절하고싶은 건가
생일선물 빼곤 평소랑 똑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똑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을..? 이라는 생각은 단한번도 안해봤는데 말투 개웃기네 나도 어른이다 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ㅏ는 반대로 해외에서까지 챙겨줬는데 한국 들어왔을때 친구가 안챙겨줘서 걍 만났을때 눈치주고 담부턴 서로 챙기지 말고 축하해만 하자고함 쌰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주고 이런건 전혀 없는데 걍 꽁기하네 혼자 챙겨도 되긴해 사실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선물은 앞으로 너도 주지말자 지난 2년은 아깝긴한데 어떻게 못 할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그래서 받을 생각 안하고 내가 좋아하는사람한테만줘
생각해보면 상대가 선물 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내가 주고싶어서 준거면 그냥 거기서 끝내는게 마음이 편하긴한듯

대신 받는 입장에서도 입싹닫는건 염치없긴하지 쓰니의 따뜻한 마음을 가볍게 취급하는 친구는 아주 좋은 친구같지는 않구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럼 말하긴해! 서운하다구 그럼에도 반응이 뜨듯미지근하면 걍 손전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친구들 꽤 있어서 ㅜ 그리고 내가 많이 좋아하는 친루라 더 서운한거같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직연금 DC로 바꿨다
13:29 l 조회 4
친구가 자기가 도와줬으니 나보고 당연히 도와주는게 당연한거래
13:29 l 조회 3
앱코 키보드 쓰는 익인 있니 ...
13:29 l 조회 2
나같은사람있나 알바도 안하고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학점2점대임
13:28 l 조회 8
익들아 ㅠ 아빠 생신선물 뭐 사드려? 너무 어렵다1
13:28 l 조회 7
공시 한국사 2년 정도 공부했으면
13:28 l 조회 8
앞머리 절반만 휘는거 길이 때문이야?? (사진o)1
13:28 l 조회 13
회사에 다른 대리가 나한테 말실수해서 화냈는데
13:28 l 조회 6
되게 뽀득한 소세지 먹고싶다1
13:28 l 조회 7
요즘 미용실도 비싸서 못 가겠어1
13:28 l 조회 2
삼전 sk스퀘어2
13:27 l 조회 16
오른 손 많이 사용하는데1
13:27 l 조회 7
헤어졌는데 이거 프뮤하는거 어때 이노래13
13:27 l 조회 25
아니 신입이 자꾸 고집부리는데 이게 맞아?1
13:27 l 조회 20
의료기사 물리치료사 신졸인데 일자리 없어서 원무과쪽 취업할 듯
13:27 l 조회 8
하이디라오 빈속에 가면 자극적일까1
13:27 l 조회 7
일주일 전에 면접 연락 왔던 곳 지금 전화 하는거 에바야?
13:26 l 조회 6
쪼리를 새로 살까 그냥 신을까
13:26 l 조회 3
하리보 왤케 잘 안 섞여있냐ㅠ3
13:26 l 조회 14
진짜 미국에서 반도체 안사줬음 어쩔뻔 했냐3
13:26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