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친구들은 독립한다고 받고 생일에도 받은것 같은데 나는 2년동안 못받았어… 작년에 들어왔을때 좋아하는 캐릭터 한정판 키링 사서 출국 전날 걔네집 근처까지 가서 만나서 줬고… 제작년에도 선물 준거 같은데 ㅜㅜ 아 쪼잔한거 같아서 서운해하기 싫은데 서운해
|
다른 친구들은 독립한다고 받고 생일에도 받은것 같은데 나는 2년동안 못받았어… 작년에 들어왔을때 좋아하는 캐릭터 한정판 키링 사서 출국 전날 걔네집 근처까지 가서 만나서 줬고… 제작년에도 선물 준거 같은데 ㅜㅜ 아 쪼잔한거 같아서 서운해하기 싫은데 서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