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딩때부터 문구점에서 산 상자에 편지들 다 모았는데 안그런 사람도 많은 거 같더라??그냥 책상 서랍 같은 데에 넣어뒀다가 잃어버렸다는 친구도 있더라고나 33살인데 초4부터 받은 편지들 다 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