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나는 4세대라서 적게 내긴 하는데 주변 애들 내는 거 보면 엄청난 것 같아가지고....
대표 사진
익인1
나 1세대인데 만얼마 내는듯? 전혀 안부담스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이대마다 엄청 다른가 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대마다가 아니라 세대 구분은 년도별로 구분하는건데 신기하긴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세대인데 만얼마라고? 갱신이지않아? 1-2세대는 혜택 좋은만큼 인상폭도 높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2009년 2월 가입한거 18600원 내고 있는디..
보험 설계사가 부럽다했어 이제 가입도 못하는건데 너무 좋은 상품 가입했다고 어머니께 감사하라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보인가?! 그 시절에 20년납까지 유지하고 그 다음부터 갱신 시 10만원대 되는거 있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나 DB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남. 울엄마는 더 심각하고... 계속 오르니깐 부담스러운데 그렇다고 해지하는건 아니니깐 걍 하는거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중장년층일수록 어마어마하게 내시더라....ㅜㅜ 병원 자주 다니는 사람이면 모르겟는데 병원 잘 안 가는 사람이면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당장은 안 아파도 더 나이들면 여자들은 관절쪽 웬만하면 고장나고.. ㅠ 막상 아플때는 자기부담금이 엄청 적으니깐 1-2세대 실비를 포기못함.보험사에서 1-2세대 사람들이 보험료 엄청 많이 내는데도 5세대로 바꿔라고 이것저것 혜택주는 이유가 다 있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획 가는길 목적지 모르면 안답답해?
13:36 l 조회 1
수급 하이닉스랑 삼전이 쫙빨아당기는 시장이 더 안좋대
13:36 l 조회 1
피부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13:36 l 조회 1
나는 대답을 네 아니라 예로 해줬으면 싶더라
13:36 l 조회 1
면접때 저를 뽑아주시면 몸에 휘발유를 붓고 불을 지르더라도 열정으로 출근하겠습니돠 이러면 좀 오바같음?
13:36 l 조회 3
혼술바 알바 어떨까??(자리채우는알바x)
13:36 l 조회 2
곱슬머리는 여름에 진짜 힘들긴하다...
13:35 l 조회 6
1억 벌면 뭐할거야? 6
13:35 l 조회 19
친구가 담임 선생님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2
13:34 l 조회 19
에어컨 오래돼서 송풍팬 분해 안된다던데 그래도 업체 부르는게 나을까?
13:34 l 조회 5
합격해도 안갈 회사 면접간다vs취소한다 ((이미 붙은곳 있음))3
13:34 l 조회 11
너네라면 공시 준비 한번 더 해 말아?1
13:33 l 조회 19
하 나 어뜩해 친한친구가 너무 짜증나
13:33 l 조회 25
와 의대입결을 반도체학과가 이긴게 대박이네
13:33 l 조회 25
다이소가서 살것들17
13:33 l 조회 27
대답 네는 너무 딱딱하지않아?4
13:32 l 조회 24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면서 공시 병행하는거 어떤거 같아?3
13:32 l 조회 19
응..?사쿠라랑 나루토가 키스한적이있음..?1
13:32 l 조회 17
여기 현대차 산 사람 ㅁ별로 없나?… 3
13:32 l 조회 36
마운자로 처방받으러 왔는데7
13:3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