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나는 4세대라서 적게 내긴 하는데 주변 애들 내는 거 보면 엄청난 것 같아가지고....
대표 사진
익인1
나 1세대인데 만얼마 내는듯? 전혀 안부담스러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이대마다 엄청 다른가 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대마다가 아니라 세대 구분은 년도별로 구분하는건데 신기하긴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세대인데 만얼마라고? 갱신이지않아? 1-2세대는 혜택 좋은만큼 인상폭도 높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2009년 2월 가입한거 18600원 내고 있는디..
보험 설계사가 부럽다했어 이제 가입도 못하는건데 너무 좋은 상품 가입했다고 어머니께 감사하라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보인가?! 그 시절에 20년납까지 유지하고 그 다음부터 갱신 시 10만원대 되는거 있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나 DB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남. 울엄마는 더 심각하고... 계속 오르니깐 부담스러운데 그렇다고 해지하는건 아니니깐 걍 하는거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중장년층일수록 어마어마하게 내시더라....ㅜㅜ 병원 자주 다니는 사람이면 모르겟는데 병원 잘 안 가는 사람이면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당장은 안 아파도 더 나이들면 여자들은 관절쪽 웬만하면 고장나고.. ㅠ 막상 아플때는 자기부담금이 엄청 적으니깐 1-2세대 실비를 포기못함.보험사에서 1-2세대 사람들이 보험료 엄청 많이 내는데도 5세대로 바꿔라고 이것저것 혜택주는 이유가 다 있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니 헤드셋 노캔 질문
15:47 l 조회 1
하닉 몰빵청년있니
15:47 l 조회 1
헬스장 한달에 6만원 ㅇㄸ???
15:47 l 조회 1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 갈아타는거
15:47 l 조회 2
렌즈끼면 너무 아픈데 어떻게 적응해...??
15:47 l 조회 2
붙임머리 한 후기
15:47 l 조회 2
중고차 16만키로 탄거 별로야?
15:47 l 조회 3
외국인 친구 데리고 부평지하상가 가는데... 첨가봐유
15:46 l 조회 4
와 요즘에도 사랑 많이 받고 자라서 집안일 못한다는 애 있네
15:46 l 조회 7
남자친구가 자기 친구가 내 스토리 못보게 하라는데 왜임?1
15:46 l 조회 12
애플워치 잘 차니??????????????
15:46 l 조회 5
에게 주식 2만2천원 벌었다1
15:46 l 조회 11
보수적인남자 좋아하는익은없나2
15:46 l 조회 11
나 공시 전날에 유명한 유튜브 길에서 만낫엇다
15:46 l 조회 8
헬스갈때 이렇게 입우면 이상함? 1
15:46 l 조회 10
다미온그ㄹㄹㄹㄹㄹㄹㄹㄹ 웅게웅게 애기 인스타 아는 사람
15:45 l 조회 6
대체 오늘 하루에만 러브버그를 몇마리나 본건지
15:45 l 조회 11
하닉300 찍으면 조정와도 이제 더 저점서 못사지?
15:45 l 조회 14
병원왔는데 너무 더워
15:45 l 조회 3
딥푸룬 주스 원샷하면 안돼?...
15: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