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모드
공장형 가서 했는데 친구가 뜨거워야지 효과좋다고 참으라 했는데 난 너무 뜨거워서 젤 약한 단계로함.. 근데도 효과 ㄱㅊ아서 주기적으로 가는중.. 멍 일주일 가는게 좀 그렇긴 해
2.경락
내가 샵을 못 찾은건지 모르겠는데 난 효과를 잘 모르겠음!! 선 정리는 된 것 같은디 난 차라리 인모드를.. 이게 인모드 보다 비싸기도 해서ㅜ 근데 푸르댕댕 멍 안드는건 좋음.
3.레이저제모
겨드랑이 먼저 받았는데 좋더라? 겨땀폭발하는 부작용이 있고 난 공장형가서 5회받았는데 아예 사라지진 않고 털이 좀 덜 자라고 얇아짐. 걍 기계 당근으로 사서 셀프제모+브라질리언 하는중
4.아쿠아필
얼굴 각질많으면 추천!!! 효과가 드라마틱 하진 않지만 한 달에 한 번 받으면 꽤괜.. 난 건성피부라 받으면 촉촉해져서 만족
5.눈썹문신
본인이 똥손이라 눈썹 못 그린다ㄱ 2주동안 짱구눈썹으로 살아야하긴 하는디 너무 만족 근데 디자인 잘하는 곳으로 가야함 난 2번 받았는데 첫 샵은 별로였어
인모드보다 효과좋고 안아픈게 온다 리프팅이라고 하던데 돈 모아서 이것도 받아보고 싶네.. 시술 후기라기엔 뭐가 없긴해ㅎ
근데 20대초반이라 또래에 비해서는 꽤 이것저것 해본 듯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