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전에
커플 한쌍,내남사친
이렇게 셋이 아는 사인데 셋은 한번 예전에 본사이고
처음 셋이술먹을건데
나도와달래
글서갔는데 4명이서 술마시다가 나중에
남사친이 나한테 고백하길래 단호하게거절함
난 남자로 안보인다 딱 선그음
근데 그날 그 커플 여자가 술먹고 나랑 내남사친한테
너네가좋다며 막 엄청 스킨십하고 그랬어 얼굴 가까이하고
원래 술마시면 이러나 하고 그뒤로 그커플이랑도 난 안엮김
그뒤로 남사친하고 나랑도 자연스레 멀어졌는데
지금보니까 그 커플 우리같이논날 며칠후 헤어졌고 바로 한달안지나서
내남사친하고 그커플 여자랑 사귀네 와우
뭐 흔히있는일인가?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