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도 잘려 있고 눈도 많이 안좋고 꼬리도 다치고 그런 고양이를 봤는데 하루종일 우울하고 마음이 아프다
계속 생각나고 눈물 나옴 불쌍해서
동물 학대하는 사람들 진짜 죽어서도 고통스러움이 영원히 반복되는 그런 운명이면 좋겠어
|
귀도 잘려 있고 눈도 많이 안좋고 꼬리도 다치고 그런 고양이를 봤는데 하루종일 우울하고 마음이 아프다 계속 생각나고 눈물 나옴 불쌍해서 동물 학대하는 사람들 진짜 죽어서도 고통스러움이 영원히 반복되는 그런 운명이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