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사는 아니라 규율이 좀 더 느슨하긴 한데 애가 입만 살아있고 하라는 거 제대로 안하고 맨날 물어보면 하긴했는데...이러면서 말 흐려
뭐 안하거나 잘못한 거 지적하면 꼭 이유가 다 있어 죄송하다 한번도 안하고ㅋㅋ 솔직히 내가 꼰대라서 걍 죄송합니다 한마디만 하면 넘어가고싶은데 꼭 같잖은 변명을 해서 기분 잡치게함... 다음부턴 뭐 해요 말하면 걍 네네네 이러고
지각해놓고도 아무말도 없더니 물어보면 그제서야 뭐 어딜 들렀다니 어쩌니 5분거리 살면서 지각은 왜하는거야?? 아 열받네 진짜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