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밤에 자고 일어나서 화장실 갔다오면 0.3kg는 빠져있었는데 50kg딱 찍자마자 저녁 일찍 먹은 날에도 0.1kg밖에 안빠져있네 어쩔 수 없이 양 좀 많이 먹은 날은 유산소 해도 얄짤 없이 50키로 대로 돌아와있고... 힘들다 휴
|
원래는 밤에 자고 일어나서 화장실 갔다오면 0.3kg는 빠져있었는데 50kg딱 찍자마자 저녁 일찍 먹은 날에도 0.1kg밖에 안빠져있네 어쩔 수 없이 양 좀 많이 먹은 날은 유산소 해도 얄짤 없이 50키로 대로 돌아와있고... 힘들다 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