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원래는 밤에 자고 일어나서 화장실 갔다오면 0.3kg는 빠져있었는데 50kg딱 찍자마자 저녁 일찍 먹은 날에도 0.1kg밖에 안빠져있네 어쩔 수 없이 양 좀 많이 먹은 날은 유산소 해도 얄짤 없이 50키로 대로 돌아와있고... 힘들다 휴
대표 사진
익인1
앞자리 바꾸기 힘들더라 왤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잘 빠지다가 어떻게 앞자리수 바뀌려고 하니까 이렇게 될까 신기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먹는양 줄여야함 ,, 나 58에서 41까지 빼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줄여야하나.... 지금 식단이 딱 참을 수 있는 마지노선인데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ㄷㄷㄷ 키가 몇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몸도 관성이라 최고치 몸무게로 계속 돌아가려해서 그럼.
그럼 이제 운동 방법을 바꾸거나 늘리거나 뭔가 변화를 주면 대드라.
이미 적게 먹는다면 아예 탄수화물 잘 챙겨먹고 하루 푹 쉬는 거도 방법ㅇ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방법 조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친듯이 굶어야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키빼몸 117인데 진짜 0.n키로 빼는것도 힘들더라 ㅋㅋ큐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우 너무 말랐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면 더 빠질 살이 없어서 그런거 아냐??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식단이나 운동 루틴 어떻게 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은 계란찜 초간단으로 만들어서 먹고 점심은 일반식 적게 저녁은 조절이 좀 힘들어서 양은 많게 먹되 5시반정도에 먹고있엉 운동은 근력 주2회 유산소는 가끔 아파트 계단으로 걷기 해주고 있오 그리고 잠은 무조건 7시간 이상 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굶어서 빼면 본문처럼 됨ㅜ 나 하루 700칼로리씩 먹고 운동 매일 했을때도 3키로 빠지고끝이었음.. 중간중간 잘 채워서 치팅하니까 48 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진짜 51 밑으로 못가겠음 나 키 엄청 작은 편이하 50 이하도 그렇게 마른거 아님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1년마다 52>48>46 이렇게 다이어트 하거든..?
자꾸 52로 돌아가져서 근데 양조절하고 운동 해주면 4자리로 금방 바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식단 전혀 안하고 못함.. 직장다니는데 같이 점심먹으러가야하는데 어캐함 ㅠㅠ 근데 양조절이 중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0이하면 저체중으로 가는건데.. 내가 45키로였던 시절 하루에 한끼만 먹고 45키로 유지했음. 그것도 밥 한끼도 다 못먹음. 아예 하루 끼니를 아예 거를때도 있었음. 진짜 초절식해야 45키로 유지가능일듯. 대신에 건강 뒤져... 맨날 어지러워서 쓰러지고 그랬거든.. 아니면 유산소를 하루에 3시간이상해야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난 키가 155cm에 마른 비만이라 40키로대로 내려가도 심하게 저체중은 아니얌 슬슬 근육 늘리는 방향으로 가고있긴해 근육이 있어야 버틸 수 있을듯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에 써놓은 식단보니 식단 빡세게 하는편은 아닌거같아. 단백질 하루에 50,60 그람 이상씩 챙겨먹고 기초대사량보다 조금많게 칼로리 챙겨먹자. 탄수화물도 100g 이하로 먹긴해야됨 안그러면 입냄새나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식단 너무 신경쓰다가 1일1배달1야식한적이 있어서 양만 평소보다 조절하는걸로 타협중이거든 이러니까 겨우 입 안터지게 되더라...안그래도 탄수랑 단백질 신경쓰는중 개말라까진 안바라고 사진에 돼지같이만 안나오면 좋겠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 사는데 애들 셋로그 생각보다 많이 한다...
14:06 l 조회 2
유전자검사했는데
14:05 l 조회 3
새덕후 왜케 점점 과해짐?
14:05 l 조회 7
이것 중에 먹어본 사람? 뭐가 제일 맛있었어?2
14:04 l 조회 19
군인월급으로 3.7억 모음1
14:04 l 조회 22
만화/애니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
14:04 l 조회 6
얘들아 너희는 킹크랩은 무슨맛으로 먹는거야?2
14:04 l 조회 13
모두가 밥을 10분만에 먹고 돌아가면서 설거지 해야하는 회사
14:04 l 조회 10
하닉 300찍을거라고 생각하는 익들 몇 월중으로 봄?3
14:04 l 조회 12
토욜에 시킨 스프 오늘 돌려 먹어도 괜찮겠나?
14:04 l 조회 2
너네 남친한테 서운한거 있어서 말할때 대체 어케 말해 4
14:03 l 조회 15
배 부르니까 누워서 자고싶음ㅠㅠ
14:03 l 조회 5
만화/애니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
14:02 l 조회 13
커플들중 여자가 왜자꾸 센척하지3
14:02 l 조회 25
삭센다가 부작용이나 이런 게 커??
14:02 l 조회 5
배민이나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밥 중에 양념게장에 어울릴 만한 밥이 뭐가 있을까1
14:02 l 조회 4
급한데 너네라면 대표한테 어필 해? 수습 때 잘렸오.. 4
14:02 l 조회 12
얘들아 하이닉스 상승장 끝이다 잘봐라
14:02 l 조회 52
익들아.. 원래 인대 파열은 잘 안 나아..........?
14:02 l 조회 12
다시준비하는 공시생들아1
14:0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