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도 엄청 하고 자격증 딴다고 1년 동안 일을 안 했더니 노동력 다 떨어지고 ㅠㅠ 어려운 일이 아닌데 막 허둥지둥 그러니깐 상사가 답답해 함 ㅠㅠ 오늘이 4일째고 2주째인데 난 왜 이럴까... 😭😭😭😭😭😭😭😭😭😭 죽고 싶음 ㅋㅋㅋㅋㅋㅋ
|
긴장도 엄청 하고 자격증 딴다고 1년 동안 일을 안 했더니 노동력 다 떨어지고 ㅠㅠ 어려운 일이 아닌데 막 허둥지둥 그러니깐 상사가 답답해 함 ㅠㅠ 오늘이 4일째고 2주째인데 난 왜 이럴까... 😭😭😭😭😭😭😭😭😭😭 죽고 싶음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