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일월 주고 6시까지 제출해야되는데 문의할거 생겨서 대표전화로 전화했더니 담당자 번호 2개주셨는데ㅜ 금욜부터 전화 안받고 월욜 아침부터 전화했는데 계속 통화중이고ㅜ 통화중 아닐때는 걍 계속 연결음만 가다가 끊어짐... 어쩌라고...ㅠ
|
금토일월 주고 6시까지 제출해야되는데 문의할거 생겨서 대표전화로 전화했더니 담당자 번호 2개주셨는데ㅜ 금욜부터 전화 안받고 월욜 아침부터 전화했는데 계속 통화중이고ㅜ 통화중 아닐때는 걍 계속 연결음만 가다가 끊어짐... 어쩌라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