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가 있어 근데 한 사람이 바람 한 번 폈어
그걸 배우자한테 걸리고 나서 하는 말이
아냐아냐, 나는 그런 적 없어! 그런거 아니야! >> 이러면
이건 바람 핀 사람이 자기 원래 본래 배우자한테 애정이 있어서 하는 말인거야? 애정이 있어서 변명을 하는거야?
|
부부가 있어 근데 한 사람이 바람 한 번 폈어 그걸 배우자한테 걸리고 나서 하는 말이 아냐아냐, 나는 그런 적 없어! 그런거 아니야! >> 이러면 이건 바람 핀 사람이 자기 원래 본래 배우자한테 애정이 있어서 하는 말인거야? 애정이 있어서 변명을 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