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게시된 카테고리 KIA

나성범은 "(김)도영이도 MVP를 받았던 타자이기도 하니까 생각이 좀 복잡하긴 했다. 나도 그런 경우가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안 거르더라(웃음). 지금은 어떻게든 잡으려고 한다"며 "타율도 더 올리고 득점권에서도 몇 번 때려야 날 내보내지 않을까 싶은데, 올해도 그렇고 최근에는 없더라. 그래도 2타점 적시타를 쳤으니까 좋다"고 말했다.
대표 사진
무지1
근데 도영이 거를만 했어 ... 전적이 ... 나끼리가 잘해쥬ㅕ서 감사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존심 많이 상했구나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리 고의사구 기다린다
화이팅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자존심 상하긴 하지.. 타자들 자기 앞에서 걸러지면 진심 말은 안해도 자존심 많이 상한다고 어디서 봤는데 ㅠㅠ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주장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01친구인 건 알았는데 친한 줄은 몰랐네4
13:31 l 조회 172
버나디나가 기아 관련 영상 찍었어6
13:30 l 조회 154
변우혁 화이팅 콜이 좋다
13:24 l 조회 25
필애삼이라는 단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7
13:20 l 조회 119
무지들아 명찰 주문제작할 건데36
12:44 l 조회 247
나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2:42 l 조회 174
ㄱㅇㅇ2
12:39 l 조회 187
도영이 글러브 첨 보는 거 같네
12:39 l 조회 144
시라카와 볼 수록 참 좋다 2
12:38 l 조회 105
기아타이거즈 진짜 팬들 미치게하네요 10
12:37 l 조회 234
이번 주말 시리즈는 여러모로 의미 있는거 같아1
12:29 l 조회 86
덕관 댓글 웃기네 ㅋㅋㅋㅋㅋ 6
12:20 l 조회 256
맨날 이렇게 불빠따였으면 좋뎃가
12:19 l 조회 23
덕관
12:16 l 조회 23
갸빠 2년차 그린라이트7
11:55 l 조회 267
우리 팀은 선수들이 전부 너무 착하다. 좀 더 악착같은 마음가짐으로 하자'고 하셨다4
11:47 l 조회 229
준수 지금 페이스면 골글 자격돼?3
11:43 l 조회 217
"양현종 선배님이 미팅 소집하신 것은 처음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하셨다” 8
11:40 l 조회 325
오 뚱크민 해영이 도영이네 에이전시 들어갔네2
11:38 l 조회 200
갸레발 김칫국 글임 6
11:31 l 조회 19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