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표출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81155?category=1
뭐든 정말 좋아했어! 이별이 슬퍼서 나는 아직 너무 내 감정밖에 없는 거 같지만 널 좋아했던 마음으로 내가 사랑을 마무리 한 데 있어서 잘못했던 걸 생각하고 있어. 그래도 좋게 봐줬어서 고마웠어. 기억되는 게 마지막 모습이 너무 클 것 같아서 .. 근사한 사람이 될게! 그때돼선 나도 너도 더 객관적으로 생각이 들겠지. 너의 감정을 잘 헤아리지 못했어서 미안해! 항상 잘지내고 너의 앞날을 응원할게! 지금 힘든 상황도 잘 이겨내길 바래 잘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