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라탕 왜케 순해진거 같지??
나만 그렇게 느끼는거야?
혀가 얼얼해지는 특유의 마라맛이 요즘은 잘 안느껴지고 중간맛 시켜도 그냥 라면 맛같은데
(참고로 나 까르보 불닭도 매워서 잘 못먹는 맵찔이임) 내가 마라탕을 안좋아해서 요즘 이렇게 느끼는건지
그냥 전체적으로 마라맛이 다 하향된건지 궁금함..
요즘은 마라탕이 아니라 그냥 중국식 탕면같단 생각밖에 안들어.
마라탕의 마라맛 어디간거냐..
우리동네만 다 순해진걸까.
|
요즘 마라탕 왜케 순해진거 같지?? 나만 그렇게 느끼는거야? 혀가 얼얼해지는 특유의 마라맛이 요즘은 잘 안느껴지고 중간맛 시켜도 그냥 라면 맛같은데 (참고로 나 까르보 불닭도 매워서 잘 못먹는 맵찔이임) 내가 마라탕을 안좋아해서 요즘 이렇게 느끼는건지 그냥 전체적으로 마라맛이 다 하향된건지 궁금함.. 요즘은 마라탕이 아니라 그냥 중국식 탕면같단 생각밖에 안들어. 마라탕의 마라맛 어디간거냐.. 우리동네만 다 순해진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