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고 공무원 하다가 회식 자주 하는거 넘 싫어서 면직하고 평소 생각해둔걸로 사업 했는데 자리 잡으니까 넘 행복함.. 알바만 뽑아두고 단톡방으로 관리하면서 여행도 다니고 평일 낮에 카페 투어 다니고 넘 행복ㅎㅎ
|
승무원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고 공무원 하다가 회식 자주 하는거 넘 싫어서 면직하고 평소 생각해둔걸로 사업 했는데 자리 잡으니까 넘 행복함.. 알바만 뽑아두고 단톡방으로 관리하면서 여행도 다니고 평일 낮에 카페 투어 다니고 넘 행복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