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거의 말없이 지내고
남이랑 동거하듯이
밥도 각자 빨래도 각자 이런 식으로 지내거든?
근데 내가 타지로 자취하는 걸 너무 싫어하고 반대하는데
그 이유가 위험해서래...ㅋㅋㅋㅎ
이거 말고 다른 이유 있는 것 같은데...아닌가...?ㅋㅋㅋ
돈도 내가 알아서 하겠다고 해도 반대함
다른 부모들은 자식 걱정 안 해서 자취 시켜주는 게 아니다 라고 말해도 걍 하지말래 어이가 없다 나 20 후반인데
|
집에서도 거의 말없이 지내고 남이랑 동거하듯이 밥도 각자 빨래도 각자 이런 식으로 지내거든? 근데 내가 타지로 자취하는 걸 너무 싫어하고 반대하는데 그 이유가 위험해서래...ㅋㅋㅋㅎ 이거 말고 다른 이유 있는 것 같은데...아닌가...?ㅋㅋㅋ 돈도 내가 알아서 하겠다고 해도 반대함 다른 부모들은 자식 걱정 안 해서 자취 시켜주는 게 아니다 라고 말해도 걍 하지말래 어이가 없다 나 20 후반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