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entp 여익인데
만났을때 진짜 재밌고 잘통하고 대화 티키타카 잘됐던애들은 entj / istp / istj
진짜 안맞는다 했던 애들은 isfj
잘은 맞아도 좀 진지한 대화나 생각차이나 사고 감정결이 다른애들은 isfp
아예 썸조차 시작안된 진짜 동족혐오 느낀건 entp
물론 사바사 다 다름 ㅇㅇ 근데 기본적인 대화 성향이나 그런 감정선 위주로 잘맞는건 있더라
무던하게 같이 장난치고 놀리고 재밌던 애들이 좋았음ㅋㅋㅋㅋ istp istj 두 엠벼는 진짜 재밋게 사귐
F 성향 강할수록 (섬세해질수록?) 난 넘 뭔가 힘들었어 말한마디 한마디에 조심스러워지고 평소 장난 못치게됨..ㅠㅠㅠㅋㅋㅋ 뭘 그리 맨날 서운하대...ㅎ...
그리고 내가 하는 배려랑 걔가 하는 배려랑 전혀 결이 달라서 나보고 배려심없다고 하는게 너무짜증났음 내기준엔 걔네가 하는 배려가 하나도 배려라 안느껴졌거든.. 걍 굳이? 이렇게까지? 싶었엉 (그래 나 티발롬) T 전애인들은 반대로 난테 배려심 많다고 했고..ㅋㅋ
내 위로도 ㅋㅋㅋ 안와닿는다고 하는데 ㅇㅇ나도 걔네위로 안와닿음
이건 근데 애인기준.. 친구들는 F 엄청 많음 enfp isfp 밭임ㅋㅋ... 근데 애인들은 T만나는게 행복하더라
지금 애인은 istp 재밌음 내가 놀리는 맛에 연애함 안삐지고 티키타카 잘되어서 좋음

인스티즈앱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