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는데 여기 아버지의 날이라서 아빠한테 손편지를 써줬단 말야?
근데 아빠가 그거 읽고 카톡으로 답장이 온 거임
내용이 좋고 길긴 한데 ㅋㅋㅌㅌ 너무 지피티 느낌 나서 물어보니까 맞대 지피티 썻대
딸이 ~~~ 한 내용으로 편지를 써줬는데 어케 답장을 해야할까? 이렇게 물어보고 그 뒤로 뭐 이런 내용 추가해줘 이런식으로 써줘 하면서 썻다는데 얘가 잘 써준다면서
아니 굳이 내가 그렇게 긴 답장을 바란 것도 아니엇고 걍 고맙다 한 마디만 해줘도 되는데 왜 지피티 써서 장문 답장을 하냐고 그럼 아빠가 쓴 게 아니잔아!!!….
서운함…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