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안 듣고 정적 + 네비소리만 들리면 싸~해서 오히려 더 무섭고 초조해짐ㅠㅠㅠ
초행길 아닌데 이상하다 왜이리 손에 땀나지 싶어서
얼른 노래 틀었더니
둠칫둠칫 거리면서 집에 편하게 옴
혼자 운전하는게 습관들어서
이제 누구 태우면 노래 못 틀으니까 더 긴장됨
|
노래 안 듣고 정적 + 네비소리만 들리면 싸~해서 오히려 더 무섭고 초조해짐ㅠㅠㅠ 초행길 아닌데 이상하다 왜이리 손에 땀나지 싶어서 얼른 노래 틀었더니 둠칫둠칫 거리면서 집에 편하게 옴 혼자 운전하는게 습관들어서 이제 누구 태우면 노래 못 틀으니까 더 긴장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