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보라색이 젤 맛있는데 보라색 꼴랑 두 개 듦... 까서 먹는데 노란색이 너무 많이 보이길래 다 나열해봤더니.. 심지어 노란색 하나 먹음 힝 요즘 프루티부시에 빠져서 자주 사먹었는데 항상 노란색이 많은 거 같어😞